덴리, 시장이 되다 (The Card, 1952)

자막자료실

덴리, 시장이 되다 (The Card, 1952)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196838

 

지금껏 했던 기네스님 작품들보다 뛰어나다고 하긴 어렵지만, 50년대 영국 코미디는 세계 1급이므로 맘 놓고 즐기면 웃으면 된다. 

요즘은 죽었다 깨나도 이란 코미디 못 만든다, 영국도.


'젊고 야망이 있는' 주인공 역을 하기에는 기네스님이 너무 나이가 많았고, 게다가 타고난 노안인데다가, 

도무지 어떤 여배우와도 '화학작용'이 일어나지 않는 배우이지만, 그 출중한 연기력과 타고난 희극 감각으로 만회한다. 

그러고 보면 기네스님 영화를 그렇게 많이 봤어도 키스 장면은 다섯 손가락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암튼 관객은 기네스님이 이 역에 너무 늙었다고 혹평했다고 한다.


전성기가 지났지만 여전히 아름답고 우아한 발러리 홉슨, 목소리가 독특한 애교쟁이 글리니스 존스가 반갑다.


미국 개봉시 제목이 'The Card'에서 'The Promoter'로 바뀐 것은, 관객이 카드 게임(노름) 이야기로 오해할까 봐서였다고.


감독은 로널드 님.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2 문화동
귀한 영화 잘 보겠습니다.
30 시네시민
5 원두
수고하셨습니다
S dreammaker
30 가일123
수고 많으셨습니다.
10 넘조아
고맙습니다.
17 블랑코
감사합니다.
15 푸른눈
수고하셨습니다
GIVE 100 MP 17 쪼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