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낮에 일어난 일 (It Happened In Broad Daylight, 1958)

자막자료실

대낮에 일어난 일 (It Happened In Broad Daylight, 1958)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194458

배우 팬심 번역인데, 주인공 하인츠 뤼만뿐 아니라 미셸 시몽과 게르트 프뢰베까지 셋트로 나와서 행복한 영화. 

이 정도 거물배우 셋이 한 영화에 나오기도 쉽지 않다.


어린 소녀를 노리는 남자를 잡기 위해 출세를 저버리고 개인적으로 수사하는 전직 경찰 역 하인츠 뤼만은 

처음 본 영화가 <바보들의 배>였는데, 이후 30년대 독일 바이마르 시대 영화를 여러 편 보고, 번역하면서 열렬 팬이 돼버렸다. 

감독은 헝가리 사람인 라디슬라오 바다(헝가리 식으로는 바다 라디오슬라바일듯)인데, 스위스 제작이다.


아이를 미끼로 쓴다는 발상이 좀 걸리긴 하는, 영화 전편에 넘치는 긴장감은 일품이다. 

원작자인 스위스인 Friedrich Durrenmatt는 이 영화 각본을 쓰면서 동시에 소설을 썼는데, 

소설의 결말은 영화보다 훨씬 으스스하다고 한다.


2001년에 숀 펜이 잭 니콜슨을 기용해 만든 리메이크 제목은 <The Pledge>다.

보진 않았지만 이 오리지널과는 비교 불가일듯.^^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S dreammaker
11 NaRO
감사합니다~
10 넘조아
고맙습니다.
S 인향
고맙습니다.
감사히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