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총은 나의 여권 (拳銃は俺のパスポート Koruto wa ore no pasupooto, A Colt Is My Passport , 1967) Takashi Nomura DVDRip.XviD-AEN

자막자료실

권총은 나의 여권 (拳銃は俺のパスポート Koruto wa ore no pasupooto, A Colt Is My Passport , 1967) Takashi Nomura DVDRip.XviD-AEN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156568

권총은 나의 여권 (拳銃は俺のパスポート Koruto wa ore no pasupooto, A Colt Is My Passport , 1967) 


1fbe439feadbc4a2672eabc775482a69_1708973622_4085.jpg

1fbe439feadbc4a2672eabc775482a69_1708973661_8842.jpg

 



갱단 두목은 탐욕스러운 라이벌 보스를 제거하기 위해 암살자 카미무라를 고용합니다.


60년대 Nikkatsu 범죄 영화를 볼 때마다 "아, 맞아요. 여기가 Tarantino가 *화면을 가로질러* 모든 것을 쓸어담는 곳이에요."라고 말하는 히스테리적입니다. 




나는 조 시시도(Joe Shishido)를 조금 사랑합니다. 내 다람쥐 남자. 스파게티 웨스턴 느와르. 그 운명의 주제가가 아프다. 그리고 다른 때에는 완벽하게 조용합니다. 죽이기 전에는 새들의 노래만 들립니다. 조는 바람이 휘몰아치는 황무지에서 죽음을 기다리고 있는 파리를 아주 따뜻하게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영화가 사소한 것들을 기억하는 방식에는 뭔가가 있습니다. 지문을 닦고 사용한 껍질을 줍습니다. 복도에서 소음이 들립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암묵적인 관심.


카메라가 흔들립니다. 무모한 프레임, 무모한 초점. 재즈 줌. 눈, 극단적인 클로즈업. 탐욕스러운 와이드.


너무 응축되어 있어요. 하루 이틀 밤이 순식간에 타오르는 것처럼. 레이먼드 챈들러에 대해 말했듯이, 이 영화는 "고통이 아프고 생명이 중요한 것처럼" 촬영되었습니다. 매 프레임마다 강렬한 느낌이 듭니다. 쿠라하라 고레요시처럼 거칠고 뜨겁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멋지다. 춥고 힘들다. 얼음이나 윤이 나는 총신처럼 반짝인다.


폭력과 미로 같은 배신이 없는 터프가이에서 우리의 영웅들은 사랑의 중요성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파트너에 대한 따뜻한 사랑을 거짓 남성미 없이 침대에 눕힌다. 수많은 밤중에 남자 냄새와 휘발유 냄새밖에 남지 않은 소녀의 보기 드문 미소.


그가 총을 꺼내자 당신은 이전에 느꼈던 것과 같은 움직임을 인식하게 됩니다. 총격전은 영혼의 모호한 표현입니다. 공감하지만 세상은 포효합니다. Shun은 반짝이는 별에 대해 노래합니다. 그의 다람쥐 남자에게.


총알을 짜내면 영혼이 빠져나갑니다. 새로 자르십시오. 조의 얼굴. 모든 것이 치명적이고 진지한 것처럼 어리석습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13 zzazzerdamn
감사합니다
47 CaMillo
감사합니다.^^*
37 하늘사탕
감사합니다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
30 가일123
감사합니다.
16 블랑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20 pupu
감사합니다
S Sens720
감사합니다. ^^
20 zzang76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11 아라태지
고맙습니다
5 wsparrow
감사합니다^^
21 holyshit
감사해요
17 바앙패
수고 하셨습니다 ~
4 천연00
수고했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GIVE 20 MP S 궁금맨
고맙습니다.
5 미이라다
고맙습니다
5 fyoo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