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와시마 유조 감독의 1956년작 '스자키 파라다이스 : 적신호'의 한글 자막입니다.
1958년 성매매방지법이 시행될 무렵 도쿄의 대표적인 홍등가 중 한 곳인 스자키를 배경으로 이 곳으로 흘러들어온 한 커플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1941년 소설 '청과시장' (青果の市)으로 제14회 아쿠타가와상을 수상한 원작 작가 시바키 요시코의 소설 '스자키 파라다이스'를 각색한 작품인데, 전후 여성 문학의 주요작가인 그녀는 미조구치 겐지의 유작인 적선지대(赤線地帯, 수치의 거리)의 원작 작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키네마 준보의 일본 영화 올타임 베스트에도 자주 오르내리는 작품이라 아시는 분들은 많으시리라 봅니다.
영화 외의 이야기로 영화 초반에 나오는 소바집은 120여년의 전통을 가지고 아직도 동경 고토구의 토요초에서 영업중이라서 도쿄에 놀러 가시는 분들은 한 번 쯤 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