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석 인간 Man of Marble

자막자료실

대리석 인간 Man of Marble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2008623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 폴란드 영화는 허구적인 사회주의 노동 영웅 마테우스 비르쿠트의 몰락을 연대기적으로 다룬 작품이다. 비르쿠트는 크라쿠프 부근의 새로운 사회주의 도시 노바 후타에서 초과 목표 달성 노동의 심볼이 되었지만 그후 몰락의 길을 걷는다. 영화학도 아그녜스카는 비르쿠트에 관한 졸업작품를 만들고자 한다. 표제는 비르쿠트의 이미지로 만들어진 선전용 대리석 상을 의미한다. 감독이 이런 영화를 만든 사실은 놀랍다. 감독이 스탈린 시대 동안에 사용된 프로파간다성 가요와 정치적 부패를 암시하면서 노바 후타의 사회주의 현실을 공격한다. “당신이 죽기 전에 봐야 할 1001개 영화에 선정되었다. 칸 국제 영화제 심사위원 특별상을 수상했다.

감독: 안드르제이 바이다 Andrzej Wajda

출시: 19772

상영시간: 165

오역을 수정하고 싱크를 조정하였습니다.

 

Comments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
29 언제나
수고 많으셨습니다.
10 cinephile001
수고하셨습니다. ^^
37 보라™
수고하셨습니다^^
18 슈샤드
감사합니다.
29 불량아이
감사합니다.
31 靑山
감사합니다.
10 넘조아
고맙습니다.
29 시네시민
30 하얀벽돌
고생하셨습니다.
8 동현나무
감사합니다
23 다솜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