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타나의 달 (Montana Moon, 1930)

자막자료실

몬타나의 달 (Montana Moon, 1930)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899795

조안 크로포드, 존 맥 브라운이 주연으로 출연한 프리코드 시절 영화입니다.

뮤지컬 영화라고는 하지만 뮤지컬 요소는 거의 1퍼센트 정도인 거 같고 그냥 갈등을 극복해나가는 커플에 대한 영화입니다


조안 크로포드가 막 유성 영화에 출연하기 시작할 때인데 아주 능숙하네요ㅎㅎ 재밌게 보세요!



줄거리



조안 프레스콧(조안 크로포드)는 부유한 목장주인 존 프레스콧의 자유분방하고 발랄한 딸이다. 기차에서 조안의 여동생 엘리자베스(도로시 세바스찬)은 조안에게 그녀가 제프(리카르도 코르테즈)와 사랑에 빠졌다고 하지만 제프는 조안에게 더 반해 그녀에게 키스한다. 그 이유로 조안은 충동적으로 다음 정류장에서 몰래 내리고 그 곳에서 텍사스 카우보이이자 존 프레스콧 목장의 노동자 래리 캐리건(존 맥 브라운)을 를 만난다. 프레스콧의 딸인 것을 밝히지 않은 조안은 자신을 몬타나 라고 부르라고 하고, 둘은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하지만 자유분방하고 파티를 즐기는 뉴욕 태생의 조안과 보수적인 텍사스 카우보이 래리의 성격이 부딪힌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숩니다
감사합니다.
조안크로포드가 너무 젊어서 못알아볼려했는데,
저 망둥어 같이 큰 눈 때문에  겨우 알아봤네요ㅎㅎ
시네스트 아니면 어디서도 못 볼 고전영화네요.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
고맙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감사해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