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머스.Shamus.1973

자막자료실

샤머스.Shamus.1973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652061

 

​버즈 쿨릭 감독 버트 레이놀즈, 다이안 캐넌 주연 Shamus (1973년 작) 한글자막입니다. 

1970년대 미국의 대표적인 터프가이 섹스심볼이었던 레이놀즈의 히트작인데 한국 개봉 땐 한산해서 수입사가 파산했다는 후문입니다.

저는 TV에서 이 영화를 보았는데 대사가 나름 코믹했던 기억이 납니다. 상당 부분 레이놀즈의 애드립이었다는데, 

성격이 이런 범죄 액션영화에 맞는 배우인 듯합니다. 다이안 캐넌은 Anderson Tapes(1971)에서 낯익은 여배우죠.

도입부가 험프리 보가트의 Big Sleep(1946)을 본딴 것 같은데 나머지는 전혀 닮지 않았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무난할 듯하여 링크 걸었습니다. Dvdrip이라 화질이 깔끔한 편은 못됩니다. 즐감...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감사합니다
7 파이파이
고맙습니다
S dreammaker
감사드립니다.
1 rosvvss
감사합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