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비지령.Triple Cross.1966 126분판

자막자료실

극비지령.Triple Cross.1966 126분판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646865

​테렌스 영 감독 크리스토퍼 플러머, 율 브리너, 로미 슈나이더 주연 Triple Cross 2시간 6분판 한글자막입니다. 

일전에 120분과 130분 판을 올렸는데, 이번에 올리는 것은 러닝타임 126분이지만 120분판과 컨텐츠는 동일하고 

다만 FPS가 달라져서 6분이 더 길어진 케이스입니다. DVDrip 화질이지만 130분 버젼(유럽TV 방영본)보다 양질입니다.

씽크를 일일이 맞춰야 하는 불편이 있었습니다. 영상 올리는 김에 지난번 자막에서 다소 교정 했습니다.

130분판 한글자막 역시 교정본을 올렸으니 게시물 검색하셔서 다운받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전모를 알려면 역시 130분판을 봐야겠더군요. 동영상 링크하면서 부탁드립니다.


1. 제가 올린 자막과 영상을 상업적 용도로 쓰는 분이 계시던데, 부디 자제를 바랍니다.

2. 이번에 재업하는 이유는 저도 뭔가 얻어가려는 게 있기 때문이니 지금부터 잘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NHK에서 1983년에 제작한 대하 드라마 大望 : 德川家康 1~3화가 수록된 DVD disk1을 구하는 중입니다

13장짜리 전편을 주문해 개봉해보니 1번 디스크가 깨진 상태더군요. 워낙 유명한 드라마라 여러 파일사이트에 

많이들 올라와 있던 걸로 압니다만, 세월이 흘러 다 산일되고 구하기가 불가능해...할 수 없이 중고판을 샀는데

1번 디스크부터 이 모양이니 실망이 큽니다. 해서 이곳 고수님들 중에 1~3화 rip file을 소장하고 계신분께서는

제게 감상의 은혜 베풀어주시기 간곡히 부탁 말씀 드립니다. 링크 올려주시면 감사히 정말 감사히 보겠습니다. 


"위 출처는 커뮤니티 '씨네스트'입니다. https://cineaste.co.kr 이곳에 오시면 다양한 피드백과 관련 자료가 있습니다. 아울러 스크립트를 이용한 불펌을 금합니다.

그리고 타 사이트 업로더 여러분께도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저작권 문제로 삭제되더라도 가급적이면 퍼가시는 것보다는 링크로 연결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Comments

42 無名
감사합니다

추카추카 15 Lucky Point!

S dreammaker
고맙습니다.
40 Daaak
감사합니다.
GIVE 50 MP 2 jski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