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레전드 재등장! 정확한 호명 위해 발음 연습까지~ ‘놀면?’

뉴스

존 레전드 재등장! 정확한 호명 위해 발음 연습까지~ ‘놀면?’

존 레전드가 또 한번 깜짝 출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월 1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도토리 페스티벌 1부가 공개됐다.

대기실에서 휴식을 취하던 멤버들 앞으로 깜짝 메시지가 도착했다. 메시지의 주인공은 바로 존 레전드. 그가 등장하자 멤버들은 환호했다.

존 레전드는 “멋진 공연을 한다고 들었는데 못가서 아쉽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그는 “제가 선물을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신곡인데 한국 회사와 협업한 곡이다. 뜻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그가 전한 노래 선물은 신곡 ‘You Deserve It All’ 중 일부였다. 존 레전드는 이어 멤버들의 이름을 한명씩 불렀다.

유재석은 존 레전드의 등장을 반가워했다. “정확한 호명을 위해 발음 표기를 해달라고 해서 연습했다더라”라며 유재석은 뒷이야기도 전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장우성)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냐?”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됐다. 2019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콘텐츠인 ‘릴레이 카메라’를 공개한 제작진은 이후 ‘놀면 뭐하니?’를 통해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