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영화 '시동' 속 마동석·짜장면 맛 전격 해부(출비)

뉴스

김준현, 영화 '시동' 속 마동석·짜장면 맛 전격 해부(출비)

코미디언 김준현이 '출발! 비디오 여행'에 출연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대한민국 연예계 먹방 1인자! 김준현이 오는 28일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출연해 자신이 직접 선택한 코드무비 '시동'을 소개한다.

'코드무비'는 각 업계의 NO.1 스페셜리스트를 초대해 격이 다른 시선으로 영화의 핵심 코드와 진짜 매력을 전하는 코너다.

김준현은 현존하는 한국영화를 빼놓지 않고 다 볼 정도로 한국영화 마니아다. 좋아하는 영화를 수없이 돌려보며 맛있는 음식을 먹는 순간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다는 그가 20번 이상 감상했다는 작품이 바로 박정민, 마동석 주연의 '시동'인 것.


'시동'을 '가장 맛있는 영화'라고 표현한 김준현은 짜장면의 맛, 대사의 맛, 마동석 캐릭터의 맛을 차례대로 소개하며 영화의 매력을 디테일하게 분석하는 한 편, 영화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모든 장면의 대사를 외우고 디테일을 직접 묘사해내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나 김준현은 개그맨으로서 탐나는 캐릭터를 소화한 마동석 배우의 연기력에 감탄하며 예측불가의 대사와 반전 스토리에 대한 극찬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또한, 먹방의 대가답게 극 중 등장하는 군산 '장풍반점'의 짜장면 맛을 전격 해부하며 홀 짜장과 배달 짜장의 차이점을 디테일하게 설명하는가 하면 반드시 짜장면을 함께 먹으며 봐야 하는 영화라고 당부의 말을 남겨 기대가 모아진다.

김준현이 출연한 '코드무비'는 11월 28일 낮 12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