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소매 붉은 끝동' 지은, 이세영 선배 나인 활약 시선집중

뉴스

'옷소매 붉은 끝동' 지은, 이세영 선배 나인 활약 시선집중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월혜'로 열연중인 매력적인 배우 지은이 청초한 궁녀로 변신한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 환한 미소와 단아한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옷소매 붉은 끝동’(극본 정해리, 연출 정지인 송연화)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 정조 이산과 의빈 성씨의 로맨스에 흥미로운 상상력을 입힌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한국의 고전미를 보는 재미까지 더해 매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거침 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은은 극 중 덕임(이세영)의 선배격인 동궁전 지밀나인 '월혜'로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산(이준호)에게 제출할 반성문을 들고 헤매는 덕임에게 "얘, 너 혹시 개천 소나무골 근처에 산 적 있니"라고 물으며 한줄기 빛처럼 나타난 월혜는 덕임과 어린 시절 이웃에서 자란 언니 동생 사이. 순수했던 어린 시절의 기억으로 덕임에게 유독 친절한 월혜는 덕임이 곤란할 때 반갑게 '월혜 언니'를 외치게 하는 인물이다. 동궁전의 나인이 된 덕임에게 궁녀들에게 유독 까칠한 세손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가 하면 눈치 없이 먹을 잘 갈고 글씨를 잘 써 모두가 피하는 세손 저하의 시중을 들게 생긴 덕임을 안타까워하기도. 월혜로 분한 지은이 의미심장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지은의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 측은 지은의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은은 단아한 동궁전 궁녀의 복색으로 환하게 미소 지은 모습. 단아한 동궁전 지밀나인으로 변신한 지은의 청량한 미모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영화 '화차' '밀정' 등으로 스크린에서 먼저 눈도장을 찍은 배우 지은은 '달콤한 원수'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에서 톡톡 튀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비한 매력을 지닌 동양적인 마스크와 늘씬한 몸매, 생동감 넘치는 매력과 함께 외국어와 무용까지 출중한 '팔방미인' 지은이 매력적인 캐릭터 월혜로 분해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펼칠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뜨거운 인기를 구가한 원작에 정지인 감독과 정해리 작가가 의기투합, 이준호 이세영 강훈 이덕화 박지영 장희진 김자영 그리고 지은까지 탄탄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하반기 사극 열풍의 중심을 예고하는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은 26일 오늘 밤 9시 50분 5회가 방송된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제이알이엔티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