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완, '여친 노출' 사연에 "너무 센데?" 말.잇.못 (끝내주는 연애)

뉴스

온주완, '여친 노출' 사연에 "너무 센데?" 말.잇.못 (끝내…

'끝내주는 연애'의 온주완이 의뢰인의 사연에 민망함을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끝내주는 연애'에서는 여자친구 옷차림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의 사연이 공개됐다.

남성은 여성의 걸크러쉬에 반해 교제를 하게 됐다고. 먼저 대시한 여성과 첫 데이트날부터 사귀게 됐다는 사연에 붐은 "그날 바로 사귀는 건 어떻게 사귀는 거예요?"라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 남성은 여자친구의 노출 의상 때문에 쌓아왔던 불만을 털어놨다. 남성은 "지하철 타면 사람들이 쳐다본다"라며 고심에 빠졌다.

이에 온주완은 "모니터를 보는 것만으로도 행동이 멈췄다. 마음의 준비를 한다고 했는데 너무 센데?"라며 '말잇못'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뿐만 아니라 이은지에게 "저렇게 입는 거 맞아요?"라며 궁금증을 드러내기도.

치타 역시 "(노출 수위가) 약한 건 절대 아냐"라며 남성의 사연에 고개를 끄덕였다.

MBC에브리원 '끝내주는 연애'는 짝사랑과 썸을 끝내고 싶은 짝남짝녀에겐 사랑의 출발에 힘찬 응원을 전하고 현재의 문제점을 고쳐보고 싶은 위기의 커플에겐 따끔히 조언해주는 리얼 현실연애 토크쇼로, 붐과 온주완, 초아, 치타, 이은지가 출연한다.

iMBC 이주원 | 화면 캡처 MBC에브리원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