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폭로글 작성자는 방송계 출신 인플루언서

뉴스

김선호 폭로글 작성자는 방송계 출신 인플루언서

배우 김선호가 ‘K배우’로 지목되며 사생활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글을 작성한 폭로자가 방송 관계자 출신 인플루언서라는 보도가 나왔다.

 

20일 스포티비뉴스는 ‘K배우’로 지목되고 잇는 배우 김선호의 여자친구 A씨의 정체는 방송계 출신 미모의 재원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A씨는 2000년대 말부터 2010년대 중반까지 방송가에서 활약했으며, 현재는 커머스 관련 사업을 하고 있다.

 

앞서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방송을 통해 “김선호의 전 연인 A씨의 정체가 밝혀진다면 상당한 파급력이 있을 것”이라며 “A씨가 어떤 인물인지 알려지면 김선호의 이미지도 타격이 불가피하다, 그래서 김선호 입장에서는 모든 걸 다 털고 가야 일말의 가능성이 열린다”고 설명한 바 있다.

 

한편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K씨가 결혼을 빙자하고 낙태를 종용했다는 폭로글이 올라와 글의 진위 여부와 K가 누구인지에 관심이 쏠렸다.

 

정황상 K씨로 배우 김선호가 지목되면서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에 확인 요청이 쏟아졌다. 침묵을 유지하던 소속사 측은 폭로글이 올라온지 사흘만에야 "사실관계가 아직 명확하지 않아 파악 중"이라며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 좋지 않은 일로 심려를 끼쳐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