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오종혁, ‘애청자’ 증명! “치맥과 함께 한다”

뉴스

‘구해줘! 홈즈’ 오종혁, ‘애청자’ 증명! “치맥과 함께 한다”

오종혁이 ‘구해줘! 홈즈’ 애청자라고 얘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10월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한남동 직장까지 ‘직주근접’을 조건으로 한 의뢰인 부부가 등장했다.

복팀 인턴 코디로 등장한 오종혁은 “‘구해줘! 홈즈’ 애청자다”라며 출연을 기뻐했다. “일요일 저녁에 치킨 시켜놓고 ‘한다한다’ 하면서 본다”라는 오종혁 말에 양팀 모두 흡족해했다.

오종혁은 장동민과 프로그램 ‘강철부대’를 함께 한 인연이 있었다. 오종혁은 “전원주택 보는 거 좋아한다 . 할 때 불러달라, 일주일이라도 다닐 수 있다”라고 출연을 희망했다고 밝혔다.


덕팀은 ‘닮은꼴부자’ 이은형이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이은형은 “요즘 닮은꼴인 배우가 없어 의기소침했다. 그런데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한미녀 배우가 등장했다”라며 신난 모습이었다.

이은형과 함꼐 등장한 덕팀 인턴 코디는 한해였다. 한해는 “특기 있다. 집값 근접하게 맞출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나 “이 프로는 집값 맞추는 프로 아니다”라는 답에 좌절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복팀은 오종혁 인턴 코디로, 덕팀은 이은형과 한해다가 인턴코디로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붐 등이 출연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