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 데뷔 43년 만에 첫 TV 단독 쇼

뉴스

심수봉, 데뷔 43년 만에 첫 TV 단독 쇼

KBS2 ‘… 피어나라 심수봉’

‘국민 가수’ 심수봉이 26년 만에 단독 TV쇼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사진)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KBS2는 19일 오후 8시에 지난 29일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비대면 화상으로 초대된 언택트 관객 10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공연을 방송한다. 심수봉은 이번 공연에서 전 국민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부터 숨겨진 명곡까지 21곡을 가창했다. 후배 가수들과 깜짝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선보이며 희망과 위로를 전달했다.

26년 만의 단독 무대인 만큼 심수봉의 감회는 남달랐다.

심수봉은 “이런 대형 TV 단독 쇼는 데뷔 이후 처음이었고 데뷔 43년 만에 심수봉도 활짝 피어났다”며 “국민을 위로하고자 시작한 공연이었는데 내가 되레 위로를 받았다. 이번 공연을 통해 내가 다시 살아나는 느낌이 들었고 심수봉이라는 가수가 존재함을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방송에 앞서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데뷔 43년 만에 심수봉도 활짝 피어났다”는 소감처럼 심수봉은 ‘백만송이 장미’를 연상시키듯 붉은 장미 속에서 대왕 장미처럼 활짝 피어났다.

특히 심수봉이 리프트에 올라서 3m 상공에서 드레스 자락을 늘어뜨린 채 열창하는 모습과 열정적인 드러머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화이트 드레스와 청바지에 화이트 셔츠, 우아한 그린 컬러의 드레스 등 다양한 의상 퍼레이드도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