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듯 닮은’ 형제자매 관찰 예능 탄생

뉴스

‘다른 듯 닮은’ 형제자매 관찰 예능 탄생

MBC ‘호적 메이트’

신개념 관찰 예능 MBC ‘호적 메이트’(사진)가 21일과 22일 오후 7시30분에 시청자를 만난다. 젊은층이 형제자매를 서로의 ‘호적 메이트’로 부르는 데 착안해 태어나 보니 호적 메이트가 된, 다른 듯 닮은 형제자매 탐구 프로젝트다.

제작진은 스타와 형제자매의 관계에 중점을 둬 그들의 일상을 보여줌으로써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스타와 그의 형제자매들이 직접 겪는 사소하고도 치열한 싸움 포인트는 물론 눈빛만 봐도 통하는 순간까지 보다 세밀한 관찰로 ‘찐’ 형제자매의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단순 관찰을 넘어 시청자 모두가 공감할 수 있도록 재미를 더한다.

형제자매 간 서로에 대한 애정과 관심 등을 엿볼 수 있는 ‘호적 메이트’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호적고사’도 준비한다.

배우 김정은 자매, 허웅·허훈 ‘허형제’, 배우 이지훈 남매 등이 직접 호적고사를 풀어 자신들만의 남다른 ‘케미(호흡)’를 보여준다. 더불어 MC와 패널들이 형제자매라면 겪어봤던 갑론을박 주제로 찬반 토크를 진행한다.

예능대부 MC 이경규를 필두로 관찰 예능 출연이 전무한 배우 김정은 자매, 예능대세 허웅·허훈 형제, 멜로 눈빛의 소유자이자 심쿵 메이커 배우 이지훈 남매 등이 출연한다.

재치 있는 입담의 소유자 딘딘과 MZ세대 대표주자 이달의 소녀 츄, 농구계 레전드이자 허형제의 아버지 허재의 솔직한 토크도 관전 포인트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