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전당대회보다 흥미진진, 기대되는 김구라 VS 그리 '토크 빅 매치'

뉴스

'라스' 전당대회보다 흥미진진, 기대되는 김구라 VS 그리 '토…

아빠 김구라와 아들 그리가 ‘라디오스타’에서 불붙은 ‘토크 공방’을 펼치는 현장이 선공개 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그리는 “가족 TMI 토크가 무슨 의미이냐”며 평소 아빠 김구라에게 품었던 의문을 쏟아냈다. 특히 ‘예능 선수’ 김구라의 말 문을 막히게 하는 논리 정연한 입담으로 ‘구라가 키운 예능 호랑이 새끼’ 매력을 자랑해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오늘(23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 측은 ‘구라 VS 그리, 불붙은 토크 공방’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20940924)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부자가 되고 싶은 모든 이들을 위한 ‘야, 너두 벌 수 있어’ 특집으로 꾸며진다.

‘라디오스타’에 세 번째 출격하는 그리는 떠오르는 예능인답게 재테크 관련 스토리와 아빠 김구라 저격 토크를 오가며 입담을 자랑한다. 선공개 된 영상에서 그리는 “가족들의 TMI를 방송에서 공개하는 게 무슨 의미인지 궁금했다”며 평소 아빠 김구라에게 품었던 의문을 쏟아냈다.

그러자 김구라는 “동현이가 가족 TMI 토크를 안 했으면 좋겠다고 해서 자제하고 있다”고 해명한 뒤 “그리가 방송인으로서 관대함이 없다면 이제부터 그리 이야기를 안 하겠다”며 감정에 호소했다.


이에 그리는 “할머니도 본인 얘기하지 말아 달라고 하신다. 아빠는 논리적이다가 불리하면 감정에 호소한다”며 강력한 한 방을 날렸다. 김구라가 키운 ‘예능 호랑이 새끼’다운 입담을 자랑하며 현장을 초토화했다.

수세에 몰린 김구라는 “방송에서 어머니 얘기를 했더니 좋아하셨다”라고 반박했지만, 통하지 않았다.

그리는 “아빠가 할머니가 동네에서 숨기고 있던 할머니만의 비밀을 폭로하셨다”라고 맞받아치며 김구라를 녹다운 시켜 본방송을 통해 그려질 두 사람의 ‘토크 빅매치’를 기대하게 했다.

예능 선수 아빠 김구라와 ‘구라가 키운 예능 호랑이’ 그리의 불붙은 토크 공방은 오늘(23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