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형, 브레이브걸스 신곡 발표에 “공약은 금물!” ‘전참시’

뉴스

용형, 브레이브걸스 신곡 발표에 “공약은 금물!” ‘전참시’

브레이브걸스가 신곡 ‘치맛바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6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브레이브걸스의 컴백 준비가 펼쳐졌다.

브레이브걸스는 양양으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러 떠났다. 민영과 은지는 “3년 전 양양에서 뮤직비디오를 찍을 때는 감독 한 분만 오셨다. 멤버들이 휴대폰으로 서로 찍어줬다”라고 전했다.

같은 바다에서 3년 전과 다른 규모로 촬영하게 되자 멤버들은 새로운 감회에 젖었다. 막내 유나는 최근 활약에 힘입어 표정도 밝아지고 자신감이 생기기도 했다.

촬영 현장에 소속사 대표인 용형이 오자 멤버들은 공약 이야기를 꺼냈다. 1위 공약으로 멤버들에게 가방 선물을 했던 용형은 “그런 거 하지 마!”라고 질겁했다. 용형은 “1위 자신은 있는데...그런 거 하지 마”라며 공약을 말렸다.

브레이브걸스의 고민에 안현모는 “남편 소속사 연예인들 보면 휴가를 원하더라”라고 말했다. 브레이브걸스는 “1위하면 2박 3일 휴가 달라. 휴가비도”라고 얘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레이브걸스&김영찬 매니저, 안현모&김준배 매니저의 일상이 공개됐다.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