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전현무, “결혼? ‘전참시’에서 얘기하겠다” (나 혼자 산다)

뉴스

‘이혜성♥’ 전현무, “결혼? ‘전참시’에서 얘기하겠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2년 3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에 복귀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400회에서는 ’어머나 반갑습니다’ 특집으로 ‘전현무의 사십춘기’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 400회를 맞이해 특급 초대가수가 있다고 하자, 사람들이 방탄소년단 제이홉, 빅뱅 지드래곤을 언급하며 기대했다. 이때 문을 열고 들어온 사람은 바로 ‘전회장’ 전현무였다. 그가 패닉의 ‘달팽이’를 부르며 나타나자, 무지개 회원들이 민망해하며 구석으로 피하기 시작했다. 전현무는 “입이 바짝바짝 탄다”라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이어 전현무는 “2년 3개월 만에 찾아왔다”라며 정식으로 인사했다. 기안84는 “전근 가셨던 선생님이 오랜만에 온 것 같다”라며 반가워했다. 또한 전현무는 결혼에 대해 사람들이 궁금해하자, “그건 ‘전참시’에서 얘기하겠다”라며 답변을 거부했다. 기안84가 “이제 못 가면…”이라며 걱정하자, 성훈이 “그만해”라며 눈치를 줘 폭소를 자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전현무 일상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네”, “반가운데 어색한 거 이해됨ㅋㅋㅋ”, “엄마 잔소리 완전 공감”, “북촌 한옥살이 부럽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