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푸네 밥상’ 핀란드 빌레, 빌푸 인기 질투→한국어 연습 (어서와)

뉴스

‘빌푸네 밥상’ 핀란드 빌레, 빌푸 인기 질투→한국어 연습 (어서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먹스타 빌푸의 인기에 핀란드 친구들이 놀라워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7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이하 ‘빌푸네 밥상’)은 한식을 사랑하는 핀란드 빌푸, 빌레, 사미, 페트리가 한국에 한식 원정을 오는 여정을 그려낸 특집 방송이다.

이런 가운데 핀란드 친구들의 인기를 실감케하는 4차 티저가 공개됐다. 빌푸는 “한국은 제 2의 고향이다”라며 “한국에서의 인기가 믿기질 않는다”고 전했다. 빌푸의 인기는 친구들도 놀라게 만들었다. 가는 곳 마다 빌푸를 향해 “핸섬 가이”, “빌푸 알러뷰”라는 말이 쏟아지는가하면 사진 요청이 쇄도한 것.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이에 빌레는 “우리도 빌푸처럼 될거야”라며 귀여운 질투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그는 “너 나에게 말할 것 있냐”며 진지하게 한국어를 연습해 큰 웃음을 안긴다. 빌레의 귀여운 매력이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빌푸네 밥상’은 티저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먹방도 예고했다. 빌푸는 군침을 돌게 하는 순대 볶음, 떡볶이, 치킨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다시 돌아온 핀란드 친구들의 활약이 기대되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은 7월 8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에브리원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