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BM 이새봄의 전문 용어에 일동 당황 “출산?!”

뉴스

‘아무튼 출근!’ BM 이새봄의 전문 용어에 일동 당황 “출산?!”

화장품 BM 이새봄의 화장품회사에서 쓰는 용어를 쏟아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5월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는 입사부터 퇴사에 이르는 미생들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새봄은 화장대를 소개하면서 “유통기한 끝나면 바로 버려서 코덕 치곤 하장품이 많지 않다”라고 말했다. 박세훈 연구원은 “저게 적은 거냐”라며 깜짝 놀랐다.

선크림까지만 바르고 출근하면서 “이대로 출근”이라고 얘기했다. 박선영은 “뷔페 가기 전에 배를 비우고 가는 거랑 비슷한 거냐”라며 예리한 지적을 했다.

지적대로 이새봄은 출근하자마자 오전 내내 제품 테스트를 했다. 이새봄은 제품 테스트를 하고 수정 보완하는 과정을 최소 10번이라고 전했다.

“출산을 앞두고 있다”라는 이새봄 말에 모두 깜짝 놀랐다. “출산=제품 출시”라는 설명에 출연자들은 겨우 고개를 끄덕였다. 김구라는 “내 새끼라고 하잖냐. 그만큼 애정있다는 얘기”라고 덧붙였다.


7년차 전문가의 등장에 시청자들은 관심을 보였다. “화장품 회사 어딜까”, “도시락이 다이어트식이라니”, “테스트 10번이 최소라더라”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 정겨운)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