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김구라 급고백! “아버지께서 비운의 D 자동차회사 계셨다”

뉴스

‘아무튼 출근!’ 김구라 급고백! “아버지께서 비운의 D 자동차회사 계셨다”

김구라가 출연자들에게 아는 지식을 대방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iMBC 연예뉴스 사진

5월 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는 입사부터 퇴사에 이르는 미생들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는 4년차 자동차 연구원, 7년차 화장품 브랜드 매니저, 백화점 근무자, 떡볶이전문점 운영자 등이 출연했다. 자동차 연구원 박세훈에게 김구라는 어느 회사냐고 물어보면서 “아버지께서 비운의 D회사를 다니셨다”라고 해 안타까움을 전했다.

김구라는 백화점 근무자에게도 어느 회사냐고 물어봤다. 연구원과 같은 H라는 답에 중간에서 두 사람을 인사시키기도 했다.

김구라는 L기업을 퇴사하고 떡볶이전문점을 운영한다는 출연자에게 “자영업자 특유의 피로가 보인다”라고도 얘기했다. 출연자들은 “그렇잖아도 일하다가 왔다”라고 해 자영업의 어려움을 전하기도 했다.

시청자들은 오늘 출연자들은 어떤 일을 어떻게 하는지 관심을 보였다. 자동차회사와 화장품회사에서의 직장인들 모습에 대해 궁금해하는 모습이었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 정겨운)은 방송사 최초로 ‘직장인 브이로그(Video+Blog: 영상으로 쓰는 일기)’ 형식을 예능 포맷에 적용, 요즘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와 리얼한 직장 생활을 엿보는 신개념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은 매주 화요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