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의혹' 김동희, 변호사 선임 "법정에서 분명하게 밝히겠다"

뉴스

'학폭 의혹' 김동희, 변호사 선임 "법정에서 분명하게 밝히겠다"…

사진=앤피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동희가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김동희의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두우 최찬욱, 장현우 변소사는 23일 "음해성 허위 인터넷 게시글들에 대해 민, 형사상 법적조치를 이번 주부터 착수한다"며 "관련해 진실은 수사기관과 법정에서 분명하게 밝히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동희와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누리꾼 A씨가 김동희가 친구들을 때리고 괴롭혀왔다고 주장했다.

 

이에 지난 22일 김동희의 소속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상에 유포 되고 있는 김동희와 관련 게시글에 대해 확인한 결과, 이 글은 2018년에 처음 게재됐고 당시 소속사에서 배우 본인과 학교 관계자에게 사실을 확인을 해 본 결과, 학폭과 관련된 일이 없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후 자신이 피해자가 아니고 제3자라고 했던 작성자는 당시 올렸던 글을 삭제했고 더 이상 법적조치를 하지 않았다"라며 "그럼에도 3년이 지난 뒤 다시 똑같은 내용의 허위사실을 게재했고, 이에 본 소속사는 해당 사안에 대해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실이 아닌 일로 소속 배우가 부당하게 피해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동희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스카이캐슬' '이태원 클라쓰' '인간수업' 등에 출연했다.

 

한윤종 기자 hyj0709@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