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포인트 악용 회원 회원탈퇴및 차단

공지사항

럭키포인트 악용 회원 회원탈퇴및 차단

M 再會 22 1,364

럭키 포인트를 부여 받기 위해 게시물에 댓글을 썼다 지웠다  반복해 포인트 부여될 때 까지 댓글을 올리시는 회원님이 계시네요...


이것이 본인만 수고를 하면 그러나 보다 하는데 매번 댓글을 쓸 때 마다 해당 원본 게시글 회원님께 내 글에 대한 반응 알림이 보내지게 됩니다.


그럼 원글 회원님이 로그인 하셔서 내 글에 대한 반응 10개가 떠 있는데 확인하면 아무 내용도 없고 그냥 알림만 계속해서 뜨는 이런 부작용이 생기게 되죠...


이런 부분에 대하여 관리자가 조금만 내역을 확인해보면 어느 회원님이 이런 부정행위를 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고요...


그러니 럭키 포인트 악용하지 말아주셨으면 하는 부탁들 드립니다.


그리고 이런 의미 없는 댓글로 알림을 받으시는 회원님들께서는 내역 확인하셔서 신고 부탁드립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M 再會
탈퇴 차단은 아니고요... ^^ 1레벨 강등 처리하겠습니다. 꼭 주의해주세요.. ~!
41 백마
좋은 취지인거 같습니다.
33 금과옥
저도 어느 분인지 짐작이 갑니다...
제 글에도 여러번 그랬거든요~
1 자극남
이상한 회원이 생겨서 노고가 많네요. 항상 고맙습니다. :)
3 아는남자
확인했습니다
4 슬기로운
하아 강력한 유혹이긴 했습니다.

잘 이겨냈습니다 ㅎㅎ
1 오리궁딩a
네엡 잘알겠습니다.~~~
2 멈춰진시계
공지사항..잘~읽고 갑니다.

수고하셨어요.^0^
6 리샨샤스
참 할일없는 사람들 많네요
1 김무웅
규칙대로 잘 따릅시다
20 자막맨
이런 짓을 할 시간이 있는가 보네요
우와 1레벨 강등 ㅋ
2 진짜왕초보01
ㅎㅎㅎ 이상한분들도 많네요...
욕심이 과하시네요...
3 정우성v
숙지했습니다.
1 sesamz
2 쪼으니까
얌체족들은 어딜가나 있나 보네요

1차 주의

2차 경고 및 강퇴 하시죠
8 동동구리무
숙지했습니다.
1 Draemons
관리자님 제가 한마디만 즘 해도 될까요..썻다 지웠다란건 더 좋은 글을 쓰기 위해 고쳤을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전 즘 이글이 이해가 즘 안되서요..저 솔직히 그분이 진짜 악의가 있었다면 모르겠지만... 여기 시네스트를 올때마다 그냥 그런 것들이 이해가 됩니다. 왠지 아세요... 여기 정책들이 제겐 솔직히 저만 그런가는 모르겠지만 즘 너무 자괴감들게 아니 또 즘 독재적인게 여렇 내포되어 있습니다.자막을 다른 싸이트로 가져간 사례의 글까지도 보았는데 솔직히 이런 저런 이유를 떠나서 저는 여기 사이트가 별로 오고 싶지 않을때가 아주 많아요.그중 한가지중 초기 다운 로드 열개 정책은 즘 삭제해주면 좋겠습니다.뭐 어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예전엔 여기 아니면 파일 있는곳 없었다지만 자막 만드는 저로서도 시간이 적은 솔직히 이곳 이젠 즘  다른 타 사이트 놔두고라고 초심으로 즘 돌아 가주면 안될까요...전 솔직히 자주 오지만 솔직히 등급 올리 시는분들 어떤 방법으로 올리는지 이해할수가 없습니다.참고로 저는 싱크전문 자막제작자이며 힘들지만 영어전공이라 가끔 자막을 만들기도 해요...하지만 전 이곳에 작 만든게 수백개지만 여기는 올리지 않습니다....즘 생각즘 해보시고 제가 실례했다면 글 삭제 하셔두 가만 있겠습니다.
M 再會
해당 회원은 의도적으로 럭키 포인트가 나올 때 까지 댓글을 쓰고 지우는 것을 반복했습니다. 
에를 들어 회원님 글에 댓글을 달았는데 여기에 댓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 럭키 포인트를 부여 받게 되면..

회원님이 로그인 했을 때 내용 없는 내 글 알림 숫자가 올라와 있게 되는 겁니다.  이것이 한 한두 번 이면 상관없는데 수많은 회원들에게 이런 알림이 간다는 것이고 결국은 이걸로 스트레스 받는 다는 회원님 신고가 있어서 확인 해본 결과  포인트 적립 내용이 지웠다 썼다를 반복한 내용이 기록되어 이렇게 공지까지 하게 된 것 입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10개 정책이 그리 과도 하지는 않다고 보는데요... 솔직히 하루 10개가 작은 양은 아닌 것 같습니다.

대체 어떤 이유에서 하루 10개가 필요한지 솔직히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이렇게 막아 놓은 이유도...    여기에 자막 올려놓으면 1분도 안되어서 다른 유사 자막 사이트에서 로봇으로 펌을 해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토렌트 사이트도 그런 경우가 많았고요.. 이것이 한두 곳 일 때는 그러려니 하고 해당 사이트에 그러지 마시라고 부탁도 하고 사정도 하고... 경고도 하고 별짓 다 해봤습니다.
그러나 어떤 것도 통하지 않았고.. 오히려 해당 펌 로봇 프로그램이 별도로 판매 되는지...  점점 그런 사이트가 늘어나더군요... 그럼 씨네스트 서버에 부하가 걸리게 되고...
구지 씨네스트에 올 필요 없이 토렌트와 같이 자막 받아가면 끝나는 것이고.. 결국은 점점 방문자는 떨어지고.. 나중에는 문 닫겠죠...

회원님이 말씀하신 다른 곳에서 가셔서 받게 되는 그 자막이 거 짐 로봇을 이용해 씨네스트 서버에 부하를 걸어서 퍼간 자료들 입니다.
결국은 주객이 전도되는 ......

그래서 이런 최소한의 방어를 하는 겁니다.    이런 상황이 오도록 만든 것은 일반 유져가 아니가 그런 봇을 돌리는 사이트이고 그로인해 일반 유져가 불이익을 받는 것인데
그런 사이트를 이용하신다는 건... 음~~~~~~  씨네스트에 커뮤니티에는 전혀 관심이 없으시고 오롯히 자료 다운 외에는 신경 쓰지 않으시다는 것이겠죠...

씨네스트가 꾸준히 운영 되어 지려면 커뮤니티 활성화 많은 회원 유입 광고수입 증가.. 이런 형태로 선순환 구조가 이어져야 합니다만
20년이 넘은 씨네스트는 전혀 그런 구조가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씨네스트가 그간 운영하면서 지출한 비용은 1억이 넘습니다. 이 모든 걸 거의 관리자 혼자서 책임지며 운영 해왔는데

최소한의 방어가 독재라 생각하시고 그 점이 불편해서 이곳에서는 자료를 올리지 않지만 10개의 제한을 풀어줘서 더 받을 수 있게 해주시라는 말씀은 관지라를 아프게 하는 말씀이신 것 같습니다.
4 너른연못
"참고로 저는 싱크전문 자막제작자이며 힘들지만 영어전공이라 가끔 자막을 만들기도 해요...하지만 전 이곳에 작 만든게 수백개지만 여기는 올리지 않습니다" 그걸 올리셨으면 댓글 작업을 안하셨어도 됩니다.

마음이 좁으신 것 아닌가 싶네요. 예전에 모 자막 사이트 터진 것도 수익이 생각만큼 안나자 운영자가 펑하고 사이트 폭파하고 등돌린 건데, 시네스트가 다른 자막 사이트들 처럼 불법 광고 및 배너로 도배되고 그걸로 커미션을 받아 운영 되는 것을 원하시는 것이면 생각이 짧으신 것 같습니다.

"전 솔직히 자주 오지만 솔직히 등급 올리 시는분들 어떤 방법으로 올리는지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자주 오시는 분이시라면 등급이 높건 낮건 불편함 느낄 일이 없는게 정상이며, 갓 가입한 유저라고 하더라도 월 300번의 다운로드가 가능한데 어떤 부분이 부족하고 이해할 수 없는지 궁금하네요.

" 여기 정책들이 제겐 솔직히 저만 그런가는 모르겠지만 즘 너무 자괴감들게 아니 또 즘 독재적인게 여렇 내포되어 있습니다.자막을 다른 싸이트로 가져간 사례의 글까지도 보았는데 솔직히 이런 저런 이유를 떠나서 저는 여기 사이트가 별로 오고 싶지 않을때가 아주 많아요."

또한 시네스트를 비롯 운영자님을 깎아내리려는 의도가 다분히 보이는데, 이곳에 아쉬울 것 없으시면 본인 취향에 맞는 타 사이트에서 쭉 지내시길 바랍니다.
1 Draemons
EX) 저의 생각 "참고로 제가 열개 이상 가져가야 할 카운터될 포함 자막들은 다 싱크 수정할 자막들이나 10개이상 받아 지지가 않으니 다른데 가서 받게됨..." 그래서 시네스트는 좀체로 다시 찾지 안게됨
4 너른연못
혹시 미국 교포신가요? 문법이나 맞춤법, 문맥이 조금 이상하다고 생각됐는데, 가만보니 어순이 영어 어순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 미국 교포시면 먼저 단 댓글에 대해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