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데빌 빌로우(The Devil Below: Shookum Hills, 2021)

영화감상평

더 데빌 빌로우(The Devil Below: Shookum Hills, 2021)

38 백마 0 224 1

한 마을의 슈컴 힐스 석탄 광산, 하루 일이 끝나고 광산에서 광부들이 밀물처럼 쑥 빠져 나간다. 그리고 맨 마지막에 나온 폴 슈트만과 그의 아들 에릭은 몇 마디 나누고 뒤돌아서는 순간 에릭이 괴물 잡혀서 끌려간다. 몇 년 뒤 캠브리지대학 지질학 교수 대런은 연구팀 제이미, 테리, 숀과 함께 지질조사를 위해 슈큠 힐즈으로 출발한다. 지역을 안내해주는 아리안의 차를 타고 싱크홀까지 도착하여 측정기를 넣어 측정하기 시작한다. 잠시 후 헤드폰에서 괴성같은 소리가 들리고 테리가 밧줄에 묶여 싱크 홀 안으로 끌려 들어간다. 아리안과 제이미가 테리를 구하기 위해 밧줄을 타고 싱크홀 안으로 내려가지만 독성가스가 나오자 다시 지상으로 나오려 한다. 하지만 지상에서 마을을 지키는 데일이라는 남자가 밧줄을 끊는다. 숀은 돌로 데일의 머리를 내리쳐 기절시킨다. 지상에 올라온 아리안은 데런 일행과 도움을 요청하고자 차를 몰고 가다 차가 빠져 펑크가 나고 엔진도 고장이 나서 걸어가는데 괴물을 만나게 되어 숀은 괴물에 당하게 된다. 내려가는 도중 트럭을 만나 마을의 건물 안 사무실에서 폴 슈트만을 만나게 되고 마을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다. 이때 괴물들은 마을까지 내려와 마을은 공포에 휩싸이지만 엘로이와 셸비의 희생으로 아리안과 대런 그리고 제이미는 괴물을 피해 달아나지만 괴물에 잡히고 만다. 그곳에서 아리안과 대런은 괴물에게 숀이 먹히는 장면을 목격한다. 아리안도 괴물에 먹힐 찰나 수류탄을 번식하는 괴물 입에 넣어 폭발시키고 탈출한다. 아리안과 대런은 탈출하기 위하여 로프를 오르기 시작하는데 괴물이 대런의 발을 잡는다. 데런은 칼로 자기의 로프를 잘라버리며 괴물의 먹이가 되고 아리안은 탈출한다. 폴 슈트만은 아리안을 마을에서 벗어날 수 있는 곳까지 데려다 주면서 마을의 안전과 아들 이야기를 들려주자 아리안은 다시 슈트만의 차에 오르면서 영화는 끝이 난다. 긴장감도 있지만 킬링타임용이네요.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