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까지 커버하는 계곡 있는 산 속에 있는 집

자유게시판

바다까지 커버하는 계곡 있는 산 속에 있는 집

1 서재진 8 181 0
나 혼자 살았다면 집 밖을 나가지 않을 것이다. 이방 저방 움직이면서 운동을 했을 것이고, 영화드라마를 보거나 글을 쓰면서 충분히 재밌게 지냈을 것이다.

어쩌다 결혼을 했다. 아내는 산책을 좋아하고 바다보다 산을 좋아하는 여자이다. 그런 아내를 위해 함께 산책을 하고 산을 다니다보니 언젠가부터 동네 한바퀴를 뛰기 시작했다. 바다도 좋아하지만 바다까지 커버하는 계곡 있는 산을 더 좋아하게 되었다. 산 속에 있으면 살아 있는 기분이 들고, 온 몸이 정화되는 기분이 들었다.

지금이야 치열하게 직장생활하지만 언젠가는 이런 산속에 살고 싶다는 소망이 생겼다. 그런 날이 올지 모르겠다. 내가 아내에게 늘 말하는게 있다.

"꿈이 이루어질려면 그것을 계속 상상해야한다."

자주 상상한다. 산 속에 집을 짓는 것. 바로 나오면 계곡이 있고, 산을 뛰어다니면서 운동을 하는 모습. 집에 들어오면 인터넷이 빵빵해서 언제든 소통할 수 있는 세상이 열려있는 것.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8 Comments
S 푸른강산하  
그런데 말이죠..
여성들이 나일 먹으면 도시를 안 떠나려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렇습니다. -,.ㅡ
26 zzang76  
ㅎㅎㅎ 맞네요
1 서재진  
아 그런가요 ^^
17 쪼으니까  
맞아요
모든 문화기반이 잘 되어 있는 도시가 좋아요
5 원두  
[MBN] 나는 자연인이다 .... 를 보면..
거의다 혼자사는 남자 또는 혼자만 자연에 사는(아내는 도시에~) 남자인 이유가 있을것 같습니다
가~~끔 혼자사는 여자도 있긴 하지만,
확율상 마른 하늘에 번개도 맞을수 있으니까요~~
17 블랑코  
S 맨발여행  
"어떤 꿈이든, 심지어는 그 꿈이 비현실적이고 완전 환상처럼 보일지라도 그 꿈은 실현됩니다.
꿈을 이루려는 사람이 그 꿈을 향해 단순하고 지속적인 행위를 계속 한다면 현실이 됩니다." - 블라지미르 메그레
1 서재진  
그 꿈을 향해 단순하고 지속적인 행위를 계속한다면 현실이 된다. -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