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bard) 하고 마소 빙(bing) 같은문제 질문 할경우 답변

자유게시판

구글 (bard) 하고 마소 빙(bing) 같은문제 질문 할경우 답변

1 고전애니자막도우미 0 443 0
질문
cmd 모드에서 C:\Windows\SysWOW64\rundll32.exe vobsub.dll,Configure  리턴키 치면  창이 나타나는데 무슨원리로 창이 나타나는지 자세한 설명좀?


죄송합니다. 제가 찾은 정보 중에 C:\Windows\SysWOW64\rundll32.exe vobsub.dll,Configure 명령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없습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신가요?

bard

rundll32.exe는 Windows에서 DLL 파일을 실행하는 데 사용되는 명령줄 도구입니다. vobsub.dll은 DVD에서 자막을 재생하는 데 사용되는 DLL 파일입니다. rundll32.exe vobsub.dll,Configure 명령은 vobsub.dll을 실행하고 구성 창을 엽니다.

구성 창은 vobsub.dll의 설정을 변경하는 데 사용됩니다. 설정에는 자막의 위치, 크기 및 색상이 포함됩니다. 구성 창을 사용하여 자막을 켜거나 끌 수도 있습니다.

구성 창을 열려면 cmd 프롬프트에서 다음 명령을 입력합니다.

코드 스니펫
rundll32.exe vobsub.dll,Configure
코드를 사용할 때는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구성 창이 열립니다. 설정을 변경하려면 창의 옵션을 클릭합니다.

자막을 켜거나 끄려면 Enable Subtitles 또는 Disable Subtitles 옵션을 클릭합니다.

자막의 위치를 변경하려면 Subtitle Position 옵션을 클릭하고 원하는 위치를 선택합니다.

자막의 크기를 변경하려면 Subtitle Size 옵션을 클릭하고 원하는 크기를 선택합니다.

자막의 색상을 변경하려면 Subtitle Color 옵션을 클릭하고 원하는 색상을 선택합니다.

설정을 변경한 후에는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성 창이 닫히고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마소 빙 검색하여 찾아보는거 같네요
구글 bard이 인공지능적으로  답변을 하네요

https://bard.google.com/?hl=ko  구글 bard
https://www.bing.com/  마소 빙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