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중동기사 펌을 금하며 국뽕 영상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자유게시판

조중동기사 펌을 금하며 국뽕 영상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M 再會 21 608 16

조중동 기사 가져오지 마세요...  아니 정치 관련 기사 퍼오지 마세요 !


국뽕 영상도 주의 부탁드립니다.


좋은 이야기 좋은 음악 좋은 영화.. 


세상 살아가는 위로가 되는 대화들이 필요합니다.


정치 이야기 금지 입니다.


욕 글 올리지 마세요.. 어려 연령층이 있는데 서슴없이 혼자 말로 욕하시네요...


그냥 불편하면 나가세요 


여기 말고도 정치에 대하여 논할 곳 많습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21 Comments
1 렌코쿠  
좋은글입니다. 감사합니다.
1 HHHHJH  
어딜가나 꼭 있네요. 적폐는
18 장곡  
맞습니다. 좋은 말이나 글로 서로 배려했으면 합니다.
10 블랙헐  
재회님. 국뽕(나라 사랑)영상의 기준이 모호해서요. 해외에서 선전하고 있는 자국 스포츠스타, 연예스타 등의 소식도 국뽕에 속하는 지 정중히 여쭈어 봅니다.
그리고 중국의 동북공정에 관련되어 김치, 한복, 또 뭐더라 하도 자기네 꺼라고 우긴게 많아서 기억이....(출근전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ㅠㅠ)  그런 것에 관한 영상도 국뽕일까요?
M 再會  
국뽕이 나쁜것은 아닌데요..  이것이 객관적인 사실에 근거한 것이 아닌 정말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실제 내용이나 사실적 증명이 안된 뇌피셜 영상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너무나 과대 포장을 하는 경향도 있고요...  이러다 보니 여기에서 오는 피로감도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저도 몇 개월 내내 국뽕 영상만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지금은 모두 차단해 놓은 상태입니다.

문의 주신 주제의 영상들은 블랙헐님이 객관적으로 판단하셔서 올리셔야 하는 것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그런 영상에 분개하고 비난하면 동의 하면서 열 받아 하죠... 하지만 구지 우리 씨네스트에서 까지 그런 영상에 다시 스트레스 받을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렇다고 그냥 그들의 말도 안되는 망상적인 동북공정 이런 것들에 동의 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좀 자극적인 주제에서 벗어나자 하는 그런 취지입니다.
S 푸른강산하  
댓글내용 확인
10 블랙헐  
아~ 네~ 재회님 의견 공감되네요.
자극적 주제로 눈쌀을 찌뿌리기 보다 즐거운 쪽으로 보다 감동스러운 것으로 진행해 보겠습니다.

바쁘실텐데도 답변주셔서 감사드려요~~~ 
S 맨발여행  
국뽕도 가짜 뉴스가 많습니다.
얼마 전에 논란이 된 중국의 배추 세척 장면도 가짜 뉴스였죠.
그것도 여기에 퍼왔었고요.
14 Mora  
저는 삼선짬뽕~
12 Harrum  
댓글내용 확인
10 블랙헐  
댓글내용 확인
10 막된장  
매우 매우 지극히 찬성하는 바입니다.
특히나, 유툽 국뽕물들은 정말... ㅡ ㅡ
14 Mora  
욕하는 사람은 어떠한 제재가 있을까요? 전에 나한테 욕하던 사람 있었는데 요즘은 안 보이네요?
3 One준  
정치는 진짜 어느 커뮤니티를 가도 싫어요. 정치라는거나 여론이란게 어쩔 수 없이 있고, 필요한거지만.. 주제에 맞게 했으면 좋겠어요. 여긴 모르겠지만, 정치게시판이 떡 하니 있는 커뮤니티가도 다른 주제 게시판에 정치글 쓰는 사람들 많더군요. 이슈화나 관심이 필요해서?
1 아케론  
옳소~~~
좋은 말씀이십니다. 정치 얘기는 충분히 할 수 있는 곳이 많으니 거기서 하시고, 요기서는 영화, 드라마 일상 얘기하면서 힐링 좀 했으면 좋겠네요.
2 두두루왑두두  
'조중동'만 콕 찝어서 금지하는 것도 되게 편향적인 것 같은데
M 再會  
대체 왜 이런 안내글을 올리는지 내용 파악은 하고 댓글 올리시는 건가요...?

추가로 "아니 정치 관련 기사 퍼오지 마세요 !"  이 문구는 안보이세요..!

"조중동" 만 눈에 들어오시나 봅니다.

설명을 해드리자면

조중동이 하도 엉터리 같은 기사 글을 많이 올리니 그 글은 가져와 회원간 의견 충돌및 논쟁 다툼이 일어나니 아예 금지 시킨 겁니다.

그리고 다른 매체 기사들은 그리 펌이 거의 없고요...~~!

그래도 혹시나 회원님 같은 의견이 있으실까봐 "아니 정치 관련 기사 퍼오지 마세요 !"  이 문구는 추가로 달아 놨죠...!

전체적은 문맥 이해가 되시나요..?
2 두두루왑두두  
우선 저는 출석체크나 종종 자막이 필요한 경우에 이 사이트 이용함을 먼저 밝힙니다.
게시판에 어떤 글이 올라오는지는 잘 모르고 정치적인 내용의 글 자체를 많이 보진 못하긴 했습니다.
이따금씩 메인에 걸려있는 거 어쩌다가 몇 개 보는 정도가 다입니다.
(활발히 활동하지도 않는 찌끄레기 같은 회원인데 괜히 날이 선 댓글부터 달아서 우선 죄송합니다)

아니라고 하시면 할 말 없지만 보면 친여 색채가 묻어나있고 댓글 분위기 또한 그런 경우를 이따금씩 봤습니다.
반대 성향의 글을 제가 아직 보질 않아서 내용이 어떤지, 댓글 분위기는 어떤지 모르니 편향적이라 생각하셔도 제가 드릴 말씀이 없지만 그런 점을 감안해주시길..

저 또한 자막 찾으려고 들어왔다가 정치 관련 글이 보이면 당연히 제 성향과 맞고 안맞고를 떠나서 눈쌀 찌푸려집니다.
당장 이 글만해도 '조중동'이라고 콕 집어서 언급하시는 것도 좀^^
뒤에 '정치 관련 기사 퍼오지 마세요 !' 라고만 썼다면 굳이 불편할 일이 없었을 것 같습니다.

당장 댓글 달아주신 것 중에 '조중동이 하도 v엉터리 같은 기사v 글을 많이 올리니'라고 하신거보니 대충 짐작은 가지만 각자 생각하는게 다르니 존중합니다.

전체적인 문맥 이해를 당연히 못하는 건 아닙니다만, 굳이 정치 기사 퍼오지 말라는 글을 올리시면서 적어도 중립적인 스탠스를 취하시려면
아예 언급을 하지 말던가 v한경오v 정도의 반대 성향도 함께 언급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그냥 생각이 들었습니다.
24 jdjm  
ㅎㅎ 이건 대장님이 실수 하신게 맞는듯 싶네요. 내용엔 정치라 하셨지만 타이틀을 "조중동"만 언급하신건. 그냥 제목을 "정치글 올리지마세요"...으로 정정하심이 좋을듯 합니다.
기왕이면 내용에 쓰신데로 조중동 정치기사만이 아닌 그냥 사견이라도 정치관련 내용 자체를 그냥 금지 하는게 좋을듯 싶어요.
오랜만에 와서 한마디 하고 가요^^
M 再會  
관련 기사로 논쟁 일어나는 것 진절머리 나네요ㅜ ㅜ 기사가 옳건 그르건 그냥 정치 관련 글은 안봤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