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입니당!

자유게시판

오랜만입니당!

1 렌코쿠 16 614 0


바빴습니당.

오랜만에 컴퓨터에 앉았습니당!
그러고 보니 덥네욤!

그래서 생각난 김에 적어보아욤!
컴퓨터 의자 사무용 의자든 다들 무슨 의자 사용하시나욤!?

아 그전에 제가 사용하는 의자는 타이탄의자라고 해서 이런 의자입니당!
조금 살짝 다르지만 이런 의자입니당.

뭔가 좀 편해보이고 이뿌고 있어보이공 그렇죵!?
폼때문에 쿠션감이 느껴져서 그런지 편하다는 생각이 들더군욤! 이뿌기두 하구욤!

허나 그것도 잠시 여름만 되면 쪄죽어욤.
등에 땀 앉은 자리에 땀.

그럼 겨울엔 따뜻하지 않냐!라고 생각이 들 순 있겠지만.
저 의자로 따뜻함을 느껴보진 않았네욤 ㅋ

에어컨 틀면 괜찮죵! 하지만 굳이 아침부터 계속 틀기엔 그렇고.
그래서 이번에 의자를 바꿔보았어욤!.

이미지에 2번 요런 식에 망으로 되어있는 의자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당.!
이뿌지는 않지만 편한건 사실 똑같더라구욤ㅋ

확실히 단시간이든 장시간이든 땀 도 좀 안나고 깔끔하게 앉았다
일어나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욤!

아 뭐 물론!
제 개인후기일 뿐입니당!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6 Comments
1 렌코쿠  
아 근데 글 내용적고 바로 아래 이미지 넣고 다시 글 내용적고 아래 이미지 이렇게 적을려는데 어찌해요?
글 작성중에 확인도 못하고. 그냥 상단에 이미지 한번에 몰아서 넣긴하는데. 방법좀 알려주세욤.
17 oO지온Oo  
잘 생각이 나지 않는데..
일단 신경이 쓰이는 것은 렌코쿠님의 레벨입니다. 현재 레벨이 1이시죠.
지금도 그런지 아니면 바뀌었는지 모르겠는데 레벨이 낮을 때는 [자유게시판]에 게시글 적으면서 중간에 이미지를 삽입할 수 없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질문 답변 게시판] 같은 곳에는 부담없이 이미지 삽입이라던가를 할 수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어요.
조금 레벨이 높아져서.............. 몇 레벨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레벨 7인데 글 중간에 이미지 삽입이 가능합니다.
레벨 5 이상인가.. 되어야만 가능했던가 그럴 거예요.
어쨌건, 정확한 것은 아니니 다른 분들이 대답해 주시리라 믿음.
1 렌코쿠  
아웅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당! 안 그래도 이미지 삽입이 다른곳이랑 너무 달라서 여긴 왜이러나 했는데 그런 비밀이 숨겨져있었군욤!!
17 oO지온Oo  
의자는 물어보나 마나 특히 자연스러운 볼륨감이 최고여야 할 소파 따위 말고 컴퓨터 책상의 의자라면 당연히 매쉬 소재 의자가 최고죠.
가격도 많이 떨어져서 50~150 사이의 여러가지 제품이 있으니 적절한 것 고르시면 되겠고..
렌코쿠님이 고른 의자는 앉는 곳이 매쉬가 아니군요. 등만 시원해도 나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열이 좀 많은 체질이라 의자는 앉는 곳도 매쉬인 것을 선택했음. ㅋㅋㅋㅋ
그리고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부분이 헤드레스트인데 컴퓨터 책상의 의자라면 반드시 헤드레스트 있는 것을 주문하셔야 하는 거겠죠.
잠시 앉았다가 일어나는 곳이 아니고 장시간 앉아있는 것이게에 헤드레스트 뺀 의자는 비추천합니다.
1 렌코쿠  
네 그래서 여름에 앉는 까끌까끌한 방석 그거 별도로 하나 구매해서 앉아있습니당 히히!
진짜 여름만 되면 스트레스였는데.  정말 의자 하나 바꿨을 뿐인데.

이렇게 시원할줄이야! ㅋ
26 장곡  
여름엔 시원한 것이 최고지요.
S 푸른강산하  
자기 몸에 잘 맞고 편하면 그저 최곱니다.^^*
40 백마  
사용이 가장 많은 곳이 회사인데 주는대로 사용합니다...T.T
12 블랙헐  
"허리가 너무 아파 힘들다" 건의 한 번 해보시고 않되면..... 구입.....
하면 주변 직원들한테 눈충 받으실까요? (아니 내 몸이 중요한데..... 어쩌라고~~~) 
40 백마  
한가하니까 의자에 불만이 있군... 의자가 맘에 안들면 책상도 뺄거여.......
12 블랙헐  
"한가하니까?" 한가하면 허리가 아프겠냐? 에휴~~~~
12 블랙헐  
본인에게 맞는 의자가 최고이죠~ 너무 맞으면 의자에서 잠을 자기도......ㅋㅎㅎㅎ~
웃기는 의자(?) 하나 소개해 드리자면.
https://www.google.com/search?q=%EB%B0%9C%EB%AE%A4%EB%8B%A4+%EC%9D%98%EC%9E%90&newwindow=1&ei=0pzRYOCpBoKMr7wPpJKz2Aw&oq=%EB%B0%9C%EB%AE%A4%EB%8B%A4+%EC%9D%98%EC%9E%90&gs_lcp=Cgdnd3Mtd2l6EAM6BQgAELADOgQIABAeOgUIIRCgAUoECEEYAVDZqx5Yu68eYNiyHmgCcAB4AIABsAGIAaMGkgEDMC42mAEAoAEBqgEHZ3dzLXdpesgBAcABAQ&sclient=gws-wiz&ved=0ahUKEwjg2pP55qrxAhUCxosBHSTJDMsQ4dUDCA4&uact=5

의자 하나에 30만원이 넘는..... 초고가 전략으로 이 회사 매출의 26% 정도를 한국에서 올려주고 있답니다. 그런데 웃긴건 일본사람조차 일본브랜드 인지 모르고 산다는 웃지 못할 상황.
그런데 지온님 말씀에 50~150만원은...... 설마 안마 의자 내지는 히팅 의자 일까요. ㅎㄷㄷㄷ
34 금과옥  
후기 기대해 봅니다~
저도 하나 구입해야 해서요~
1 렌코쿠  
앗 이게 후기에요!
1번계열의 의자.. 이쁜데다가 쿠션때문에 샀다가 요번에 2번계열의 의자로 바꾼 후기에욤!  이전에 쓰던 의자의 단점을 싹 날려버리네욤!
34 금과옥  
그렇군요
제가 글을 이해를 못했네요~ ㅎ
1 렌코쿠  
아니에욤! 제가 필력이 딸려서 그래욤!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