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가 한국영토임을 말해주는 또 하나의 결정적 증거!

자유게시판

독도가 한국영토임을 말해주는 또 하나의 결정적 증거!

12 블랙헐 14 623 2

댓글들 의견 듣다보니 말이야 방구야~ onion-035.gif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4 Comments
26 장곡  
여기저기에 많이 공개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확실하게 독도는 우리 땅이지요.
그래도 우기니...
12 블랙헐  
정권의 머리에 풀린 나사를 조여주고 싶어요~
17 외지인  
따로 글 작성했다가 지나친거 같아서 지우고 간단하게 댓글로 답니다  한두번이야 그냥 넘어가겠는데 대 놓고 계속올리시네요 남들은 못 올려서 안 올리는게 아닙니다 국뽕 영상으로 도배 그만하세요
S 푸른강산하  
외지인님 댓글을 보며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구나 하는 생각이 당연히 듭니다.
저 또한 유튜브의 소위 '국뽕' 영상들은 그냥 건너 뛰는 편입니다.

다만
저 같은 사람들이 있듯 저와는 달리 좋아하시고 즐겨하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여기서
그 분들이 좋아서 또는 공유하고 싶어서 올리시는 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요?
여기는 자유게시판이지 않나요?
이런 류의 영상을 올리는 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요?
또 한 두 번이 아니면 어떠한지요?

우리 씨네스트의 도배 기준에는
하루에 3개 정도는 도배가 아니라는 중론이 있습니다.
이 점을 봐도 크게 문제될 것 없어 보입니다.
정히 못 마땅하시면 그냥 패스하시는 건 어떻겠습니까? 

오지랖의 심정으로 한 말씀드렸습니다.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17 외지인  
물론 자유 게시판이니 자유롭게 게진할 수 있다 하겠지만 씨네스트 모든 유저가 자기  관심있는 유튜브  동영상 매일 3개씩 올리는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내가 좋아한다고 해서 싫어하는 사람들 무시하면서 구지 할 필욘 없다고  봅니다 그냥 좋아하는거 혼자 즐기면 됩니다 패스하면 된다지만  씨네스트가 특정유저 글을 블라인드 할 수있는 시스템도 아니고 유튜브 알고리즘 때문에 잘못 클릭한게 계속 뜨는것도  짜증나는 일입니다
12 블랙헐  
아버님 생신이셔서 시골에 다녀오느라 이제서야 글을 접했습니다.
엇그제 제가 글을 연속적으로 올린 것처럼 되었는데 작성 시간을 보시면 뜨문 뜨문 올렸답니다. 한 번에 우르르~는 아니였었답니다.
그리고 씨네스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자막이지만 다른 게시판 모두 소중하다고 느끼고 있답니다. 한줄톡톡도 중요하다 생각하고 특히나 자유게시판이 활발한 게 저는 좋아보인답니다.

이상은 저의 변명(?)이었고, 제가 올린 글들로 인하여 불편하게 느끼신 점 사과드립니다.
이전 덧글에도 사과와 함께 양해를 구했었지만 다시 한 번더 정중히 양해를 구해볼 수 있을까요? 외지인님.

첨예하게 갈등하고 대립하는 이 좁은 땅덩어리의 우리 민족이 뭉칠수 있는 건 무엇일까~~~ 고민해 본 봐... 좋게는 "나라사랑" 않좋게는 "국뽕" 컨텐츠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또한 지금은 짜집기식 국뽕은 배제하고 뉴스에서 다루어 지지 않는 소식들을 전하면 어떨까~ 하는 마음에 글을 올렸습니다.
지저분한 썸네일의 컨텐츠도 되도록 배제하고요.

하지만 외지인님께서도 소중하게 생각하시는 씨네스트에 제 글이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다시 한 번 송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제가 운영하는 싸이트는 아니지만 씨네스트 회원 한 분 한 분 모두 소중한 분들이고 좋은 인연이라고 생각합니다.

외지인님께 한 번더 양해를 구해봅니다. 제가 글을 올리지 않는게 좋을까요?
40 백마  
댓글내용 확인
12 블랙헐  
댓글내용 확인
34 금과옥  
쪽국.........................는 망해라~
12 블랙헐  
뭐...... 하는 짓은 밉지만 일본국민들의 대다수는 또 그렇지 않은지라..... 마음이 무겁네요.
3 이면발  
우리 교과서에 대마도는 한국 땅이라고 기록하면 어떨까를 생각하게 되는군요~
그러면 일본도 뭔가 느끼지 않을지....
12 블랙헐  
맞대응..... 생각해 보면 맞는 답이기도 하지만....
왠지 그러면 그런 교과서를 배우고 자란 아이들이 일본이란 나라를 배척하는게 아니라 평범한 일본인을 배척하게(인종차별주의) 될까 살짝 우려가 듭니다.
1 HHHHJH  
일본이 일본하네요
12 블랙헐  
우리나라 처럼 국민코드가 있음에도 그게 전산망오류 생긴다고 (전산망 작업한다고 부은 세금은 어쩔.....)
굳이 우편으로 받은 "접종 쿠폰"이 있어야 만 접종이 가능하니 (현재) 답답한 노릇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