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방사능 유출이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자유게시판

중국에서 방사능 유출이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17 oO지온Oo 13 886 0

니미럴 중국 공산당이 또 한 건 해냈습니다.

2019년에는 코로나.

2021년에는 방사능.


타이산 원자력 발전소에서 원전누출이 일어나고 있으나 중국 공산당은 이를 감추기 위하여 누출 허용량을 2배 이상으로 올렸다고 합니다.

미국의 CNN, 영국의 BBC에서 입수한 정보로써

타이산 원전 관계자가 상황의 심각성을 깨닫고 긴급 출국하면서 정보를 미국 CNN에 유출한 것이라고 하는군요.

원전유출이 기준치 이상으로 높아졌을 경우엔 원전 가동을 중단해야 하는데 중국 공산당이 사고 은폐를 위해 열심히 조작 중이라고 합니다.


타이산 원전은 중국과 함께 프랑스 회사 프라마톰이 공동 운영하고 있는데 프라마톰은 미국 에너지부에 도움을 요청한 상태라고 하네요.

이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 알고 계신 분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ㅄ같은 언론들은 물론 당연하게도 별다른 이상 없다는 투로 기사 쓰고 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련하시겠냐. ㄷㅅ같은 밥버러지 기레기들이 제대로 된 취재를 했을 리 없으며

취재를 했다고 하더라도 제대로 된 보도를 할 리 없죠.


중국과 닛뽕 어쩔............................ 오늘 하루도 변함없이 짜증이 폭발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쪽에서 방사능 ㅈㄹ 하고 앉아있고 중국 놈들이 하는 말을 그대로 받아적기만 하는 언론 기레기들만 판치고 있는 대한민국.


바로 옆에 마카오와 홍콩이 있는데 그 우측으로는 중국 곡창지대가 있죠.

일본산 물고기 먹는 사람 없듯이 중국산 음식 먹는 사람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중국에 제대로 된 정보를 제공하라고 요청하려면 확실한 증거를 잡아야 가능하겠습니다.

편서풍 타고 대한민국까지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하는군요. ㅡㅡ;;;;;;;;;;;;;;;;;;;


휴대용 방사능 측정기 하나 사야 할 때인가 싶습니다. 진심.. ㅋㅋㅋㅋㅋㅋㅋㅋ

7fb7a60479429670dc860a5bbd6a488f_1623858454_7651.jpg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3 Comments
12 블랙헐  
이럴땐 참.... 발해가 생각납니다. 그때 중국을 쓸어버렸어야 하는데....
34 금과옥  
역시 중국 과 일본 다운.. 행동입니다..
26 장곡  
하여튼 중국은 구제불능이네요.
40 백마  
누굴 탓하기 이젠에 자신을 탓해야 할 듯.. 아직까지 약소국이라 생각하니..
17 oO지온Oo  
백마님은 매번 게시물에 대한민국이 약소국이라는 의견으로 댓글을 남기시는 것 같아 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현재 GDP가 전세계 10위입니다.
육군 전력에 있어서는 대한민국을 능가하는 나라가 미국 뿐이고 공군과 해군도 2030년 정도면 대한민국을 상대로 까불 수 있는 나라는 없을 듯 해요.

물론 백마님이 보는 관점을 제가 모르니 어쩔 수 없기도 하고 GDP는 더이상 국민이 느끼는 삶의 질에 대해서 평가기준이 못된다는 사실 정도는 알고 있습니다.
다만, 백마님이 생각하는 대한민국의 어느 부분이 약소국에 해당하는지 궁금해지기는 하네요.

나라가 좀 작기는 하죠. 하지만 북한과 협업하고 어울려서 통일을 하게 되면 인구수로 보나 땅 면적으로 보나 별반 타국에 꿇릴 점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백마님 댓글을 비난하자는 의도는 아니고 백마님 관점을 조금 달리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중국처럼 자화자찬하면서 꿈에 들떠있자는 말이 아니고 대한민국이 오늘의 성과와 영광에 안주하지 말고 부단한 노력을 해야 하는 것은 맞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이룩해 온 것들을 폄하하는 것도 올바르지는 않다는 느낌이 드네요.

마지막으로 이 게시물은 중국을 이길 수 없는 국력을 가진 대한민국의 입장으로 중국과 전쟁하여 이기자는 글이 아니고
중국 공산당이 감추려 하는 방사능 유출의 위험성이 어느정도인지 알기 위해서 다른 나라들과 함께 중국이 정보를 공개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취지로 쓴 글입니다.
40 백마  
지온님이 올린 글에 저의 생각이고 저의 의견일뿐입니다. 지온님과 생각이 틀리다고 달리 생각하라는건 좀 아닌 듯.. 영화를 보면 개개인의 감상평이 다 다르듯....
지온님의 생각이 좀 짧으신거 같아 아쉽네요... 무수히 많은 현실과 예를 들어 열거하고 싶지만.... 약소국이 아니었다면 이런 글도 안올라왔겠죠.ㅎㅎ
또 뎃이 생길까봐 이것으로 마무리합니다..
6 behappy  
전력 계산 방법 :
전력투사량 * 전력투사의지 입니다

전력 투사량만 많으면 뭐합니까??? 전력투사 의지가 완전 제로 인데.

전력투사의지가 없는 전력은 국군의 날에 행진이나 하는 광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중국이 서해에서 행하는 짓을 아십니까??? 과감히 왜 그런 줄 아십니까???
대한민국 해군이 가지고 있는 전력을 투사할 의지가 전혀 없다는 것을 중국 공산당도 중국 어부들도 모두 알기때문이지요...

이러면 날라오는 이야기 반드시 있습니다. '그러면 전쟁하려는 거냐???'
전쟁 안하려는데 군사력이 왜 필요합니까???
든든한 군사력만 있으면 전쟁을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걸 쓸 의지가 전혀 없는데.
그리고 그걸 적군이 빠싹하게 알고있는데, 적군이 과연 무서워할까요????
그냥 국군의 날에 행진이나 하는 광대나 만들어 낼 뿐이지요.

역사적으로 볼 때 가장 흔히 인용하는 사건이 있지요.

히틀러가 체코의 주데텐 지방을 달라고 했을 때 처칠은 전쟁을 불사해서라도 히틀러의 요구를 거절해야 한다고 했고,
그 당시 영국 수상이었던 체임벌린은 '그러면 전쟁하자는 거냐?' 하면서 히틀러의 요구를 들어줍니다.
그러고서는 히틀러와 맺은 조약 문서를 런던 공항에서 흔들면서 옆에 있던 여자아이를 안으면서 한마디 말을 하지요
'우리 아이들의 평화를 지켜냈다'고..........

그 이후 사건은 아시지요???? 바로 제2차세계대전이 일어나면서 수천만의 사람이 죽어나갔지요....
그 당시 처칠의 말대로 체코에서 전쟁을 했더라면 히틀러는 영국과 미국을 상대로 2차대전을 일으킬 생각을 접었을 것이라고 추측을 하지요.
즉 수백 수천명이 죽을 수도 있는 전쟁에서 히틀러의 야욕을 꺾었더라면 수천만의 생명이 죽어나간 2차대전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었던 거지요. (물론 역사에는 가정이 없습니다만)
여하튼 그 당시 주데텐에서 히틀러의 야욕을 꺾자고 주장했던 처칠은 그 당시 영국 언론에 의해 '전쟁광'으로 치부되어서 심하게 언론에서 까댔지요 ㅋㅋㅋㅋ

즉 전쟁을 할 수 있다는 의지가 결여된 군사력은 아무리 세계 3위건 뭐건 간에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이야기입니다.

반면에 미국이 전쟁을 하겠다는 의지를 의심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그러니까 세계 1위 군사력이 의미가 있는 것이고 미국을 상대로 함부로 대하지 못하는 겁니다.
17 oO지온Oo  
중국과 전쟁을 하자는 의견인지, 그것이 아니고 다른 뜻인지 정확하게 의견을 말하셔야겠죠.
이야기 빙빙 돌리지 말고 [중국과 전쟁을 하자는 겁니다] 라는 식으로 확실하게 주장을 해주시면 [아~ 친일이시구나]라고 확실하게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중국과 전쟁을 하자는 취지로 적은 것이라 생각하진 않겠습니다.
국제정세를 모르는 사람이나 중국과 전쟁을 하자고 주장하겠죠. 일본 좋은 일 시킬 짓을 뭐하러 하겠습니까.
현재 쿼드로 일본이 중국과 대적하는 최전선에 있고
일본이 대한민국 끌어들이려고 갖은 노력을 다 하는 중인데 대한민국이 왜 중국과 대적하는 최전선에 서야 하냐는 겁니다.

behappy님이 현재 대한민국 군사력이 어떻다고 말하려면 알아들을만한 자료를 가져와서 말해야 하겠죠.
중국 불법조업선들에 대한 대응이 미비하다고 하지만, 대한민국은 스마트 해군 무인수상정 및 무인잠수정 시스템을 이미 운용하고 있으며
적극 대응하겠다고 한 상태입니다.
현재까지는 해경이 대응해 왔었죠. 해경이 대응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는 겁니다. 해경이 출동해서 배 한 척 나포하는데
중국 배들은 몇 백척씩 오는 것이고 물량 차이가 너무 크기 때문에 제대로 된 대응이 힘들었죠.
이제 무인수상정 해검 시리즈가 이미 해검-3까지 나온 상태이고 해검 무인 수상정에 휴대용 미사일로 사용중인 현궁을 장착하겠다고 했습니다.
이제 깔짝대는 수준의 대응은 안 하겠다는 표명이죠. 군사력이 언제부터 사용될지는 모르지만 해경도 현재 무력 대응 승인이 났습니다.
중국과의 교역량이 너무 큰 것이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미국, 스페인, 오스트리아와 정상회담을 한 것이고
G7 회담 참가도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그중 중국 관련 문제도 있습니다.

대한민국 군사력이 의미 없다느니 하는 말의 근거가 무엇이고 뭐가 그렇게 불만인지 전혀 모르겠는데
주장을 하시려면 알아들을 수 있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머리가 좋은 편은 아니라 무슨 주장인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중국과 전쟁을 하자는 놈들은 친일인 사람들이 대부분이죠.
625 한국전쟁으로 꿀빤 놈들이 유일하게 일본 뿐인데 얼마 되지도 않은 역사는 이야기하지 않고 갑자기 히틀러 이야기라니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전쟁하자는 그따위 주장 해놓고 막상 전쟁 일어나면 그 주장을 한 친일들은 절대 전쟁에 참여 안 하겠죠. 꿀 빨 생각 뿐이거든요.
이딴 저렴한 생각에 대한민국은 동조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이 그렇게 멍청하지 않거든요.
6 behappy  
중국공산당이나 북한공산당에게 굴욕적으로 대응하는 놈들은 대부분 친중 친북 친공산당인 사람들이 대부분이죠.

그리고 지금 즉시 전쟁하자고 했나요?
한국 군사력이 세계적이니 아무도 건드리지 못할 거라는 국뽕에 찬 글에 대한 반론일뿐이지요.

군사력을 투사할 의지가 없으니 군사력이 아무리 많아도 소용없다는 반론입니다.
그리고 히틀러와 처칠의 예를 든 것은 그 당시 영국 체임벌린 내각이 군사력을 투사할 의지가 전혀 없어서 히틀러가 오판을 한 것이고, 그 오판이 2차대전을 불러왔다는 뜻입니다.
즉 전력을 투사할 의지를 보이지 않는다면 중국이나 북한의 오판을 불러와서 더 큰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으므로, 지금부터라도 그 의지를 보이라는 글입니다.
우리가 과연 중국에 대해 우리의 힘을 투사할 의지를 보인 적이 있나요??? 중국 어선 단속하다 우리의 해경이 죽어도 중국대사 불러서 항의만 하다 끝나니 과연 중국공산당이나 중국어부들이 무서워할까요??? 중국 어부들이 서해에서 하는 행동을 보면 알지 않겠나요??? 그 어부들의 행동을 관망하는 아니 오히려 어느 면에서 장려하는 중국공산당의 행태을 보면 알 수 있지 않나요?? 한국 해경이나 한국 해군을 중국 어부들이 무서워하나요???
그렇게 중국에 굴욕적인 대응을 하니 지금 서해에서는 우리 해경들이 목숨을 걸고 중국 어선 잡으러 다닙니다. 우리 해역에 들어오는 비인가어선을 잡으러 다니는 우리 해경이 이딴 일에 목숨 거는 것이 자연스런 일인가요????? 우리 해역에 들어오는 비인가어선을 우리 해경이 나포하려 갔는데 도끼나 칼 들고 설치면 맨 몸으로 그 배에 기어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위협사격이라도 가해서 우리 해경들이 안전하게 비인가어선을 나포하게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주장하는 것이 친일파인가요????ㅎㅎㅎㅎㅎㅎ 위협사격 했는데도 더 극렬하게 저항한다면 진짜 사격을 해서라도 나포하자는 것이 친일파의 주장인가요???ㅎㅎㅎㅎㅎ

그리고 휴대용 미사일을 장착한 무인수상정???? 지금 기총위협사격도 못하는 졸렬한 겁장이들만 있는데 그 누가 미사일 발사를 허가할까요?
무인 수상정이라 허가가 없어도 자동적으로 미사일을 발사할거라고 생각하는 건 아니지요???

휴대 미사일로 무장한 무인 수상정이 100대 있으면 뭐합니까??? 그것을 투사할 의지가 없으면 그냥 보기좋은 장난감일 뿐이라는 것이 내 댓글의 요지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전투력의 크기=전력량*전력투사의지 입니다. 투사의지가 0이면 전력량이 아무리 많아도 전투력은 0 입니다.
무인 수상정??? 여기에서 그냥 웃지요 ㅋㅋㅋㅋㅋㅋㅋ
휴대용 미사일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말하지만 기총위협사격도 못하는 친중파애들에게 미사일 발사 승인이 날거라고 봅니까??
중국 어부들도 그렇게 생각안할겁니다. 총도 못 쏘는데 미사일???? ㅋㅋㅋㅋㅋ

이게 저렴한 생각인가요??? 우리 해역에 무단 침입하는 선박에 대해 경고, 위협사격 그리고도 저항하면 사격을 가하는 것이 우리 전력에 대한 투사의지 입니다. 이런 투사의지가 없으니까 무단 침입하는 선박 나포하는데 우리 해경들이 목숨을 걸고 맨 몸으로 중국 어선에 탑승하는 겁니다.
그게 개죽음이 되니까 이제는 무단 침입하는 중국 어선에 대해 거의 손놓고 있는 것이고요...
이런 상황을 바꾸자고 하니 그냥 친일파라는 대꾸나 하고 있네요.
그러면 이런 상황을 그냥 놔두고 보자는 놈들은 진짜 친중, 친공산당파 아닙니까???

걸핏하면 대한민국 국민들을 갈라치기 하지 마세요!!!!! 그게 정말 중국 공산당애들이 좋아할 일이에요!!!! 그리고 일본애들이 좋아하는 일이고요!!!!
17 oO지온Oo  
이건 댓글이 계속 길어지고 있고 현재 해경은 대응을 무력으로 한다고 말을 해도 손 놓고 있다고 정해진 말만 하는데
아무리 말을 해도 의견이 좁혀질 느낌은 전혀 아닙니다.
국제정세가 이렇고 현 정권이 이런 일을 하고 있고 중국 불법조업선에 대한 대응이 이렇게 바뀌었다고 여러가지를 말했는데
그에 대한 생각을 말하는 것이 아니고 처음부터 끝까지 군대를 앞세워서 중공과 전쟁을 해야 한다는 일념으로 임하시니
그냥 계속 그렇게 생각하세요. 님 의견을 제가 굳이 바꿀 필요는 없죠.

씨네스트 내에서 정치적인 공방을 막고 있기도 하고 쓸데없이 싸우고 싶은 마음도 없으며
씨네스트 내에서 서로 없는사람으로 치자고 한 분들이 지금까지 3분 있습니다.

behappy 닉네임으로 검색해 보니 어떤 게시글도 적지 않으시더군요.
그렇다면 제가 behappy님 게시글에 댓글 다는 일은 당연히 없을 것이고 behappy님이 저의 게시글에만 댓글 달지 않으시면 되겠습니다.
혹여 behappy님이 글을 게시하는 일이 있다고 하더라도 절대 해당 게시물에 댓글 달지 않겠습니다.
님과 저의 의견이 서로 좁혀질 일은 절대 없을 듯 합니다. 서로 없는사람으로 대하도록 하죠.
1 얼라이브  
우리나라가 여기저기 눈치보기하는 외교룔 하는것이 안타까워 약소국이라 하지 않았나 싶네요
S 빨강머리앤  
어휴...... 진짜 가지가지하는군요.
22 스티븐신구  
신이 있다면 어떤 존재든지 제발 쟤네 좀 없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