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지원하네요

자유게시판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지원하네요

11 달새울음 25 263 3

경기지역화폐 6월에 신규 20만원 충전하면 인센티브(지역별로 다름) 2만원 외에 

소비지원금 5만원을 더 줍니다. 

기존 사용자는 20만원 결제 시 5만원을 충전해 주는 방식이고요. 

(건별로 소비지원금은 충전되는데 5만원이 채워져야 사용할 수 있답니다) 

20만원 충전으로 27만원 쓸 수 있네요...

소비지원금으로 팔보채랑 짜장,짬뽕 시켜먹었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지역화폐 아직 사용하지 않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에 이용해보세요. 

소비지원금은 예산소진시까지랍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25 Comments
S 푸른강산하  
인천(시장)은 대체 뭐하는 건지.. 코로나 시기 경기도민이 제일 부럽습니다.
11 달새울음  
기본 인센티브만 해도 매달 50만원씩 일년 6백만원 층전하면 6십만원입니다. 이마트 포인트는 5백 쓰면 5천원이나 적립될까 모르겠네요.
지역화폐로 동네마트에서 결제하면 마트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이마트 안간지 오래되었습니다 ㅋㅋㅋㅋ
S 푸른강산하  
10 블랙헐  
지혜를 생활에 적용하시는 군요~
어떨땐 동네마트가 더 저렴할 때가 있지요. 대형마트라고 다 좋은게 아니더라구요~ ^^
11 달새울음  
현금(체크카드)처럼 30%까지 소득공제되고요. 재래시장에서 사용하면 40% 공제됩니다.
10 블랙헐  
재래시장 겁나 멀어요~ ㅋㅋㅋㅋㅋ
예전 안양 살 때엔 바로 코앞이였는데~~~
10 블랙헐  
전 모바일팝(GS25, GS슈퍼) 이용중인데 의외로 포인트 제법 솔솔하게 쌓이더군요. 편의점이(GS25가 가까우시면) 꽤 괜찮습니다.
아참, 편의점도 지역화폐 되겠지요 ? 이번 달 지출이 거의 2백정도 되어서 (자동차 보험료 때문에) 현찰 충전이......으윽.....

모바일팝은 카드충전도 되고 카드사마다 차이가 있는데 전월실적에도 반영되어서 좋답니다.
(요 부분은 꼭 카드사에 연락을 취해서 전월실적 반영유무 확인해야 됩니다. 그리고 일반 상담원들은 무조건 안된다고 하는데 요건은 특이 케이스이라고 선임 담당자한테 물어보고 다시 확인해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합니다. 국민, 신한, 농협은 전월실적에 반영됩니다.)
11 달새울음  
인천지역화폐로 인천e음카드가 있네요. 경기도처럼 충전시 인센티브 대신 결제시 10%캐쉬백을 지급합니다. (캐쉬백은 100만원 까지라네요)
가맹점에 따라 7% 즉시할인도 되고요. 수시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있다고 합니다.
31 금과옥  
좋은곳에서 살고 계시는군요~ ㅎㅎ~ 
17 장곡  
이런 제도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왜 홍보가 안된 것인지, 아니면 제가 둔감했는지...
11 달새울음  
재난지원금을 신용카드로 받으셔서 모르셨나봅니다. 경기도민이면 이번에 신청해보세요.
핸드폰으로 경기지역화폐 앱을 설치하시고 거주지 지역화폐 신청하시면 됩니다.
기본사용한도는 매달 50만원이고 사용한도는 늘릴 수 있으나 인센티브는 최대 50만원에 대해서만 지급합니다.
올 여름에 국가재난지원금을 또 지급한다고 하니 미리 신청하셔서 소비지원금 혜택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가족수대로 신청하시면 따봉이겠죠? 소비지원금은 예산소진시까지랍니다.
http://www.gmoney.or.kr/
17 장곡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신청을 해야겠습니다.
17 LeBois  
바로 충전했음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11 달새울음  
한분이라도 도움 되셨다니 뿌듯합니다 ^^
10 블랙헐  
글 않적으신 많은 분들 계실듯 합니다~ ^^
1 테메리안  
서울은 뭘 하는지...
11 달새울음  
서울지역화폐 제로페이는 인센티브 제도가 없나보네요... 가맹점 수수.료만 0%군요.
거주지가 서울이어도 생활권이 경기도이시면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39 백마  
이미 사용중에 있어서 100만원 충전하고 있어요...옆에 있는 사람이...T.T
11 달새울음  
인센티브는 50만원까지지만 경기도 소상공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23 D295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충전해서 7만원 벌었네요 히힛~
11 달새울음  
유아호!!! 축하드립니다 예산소진시까지라는데 얼마 남지 않았답니다
1 만두욱  
와우 충전해야겟네요 감사합니다.
1 시수씨  
좋은 정보당
15 Starla  
감사합니다 덕분에 14만원 벌었네요^^
11 달새울음  
오, 두 분이 신청하셨나보네요... 저희 집도 세 명 신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