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장으로 난리난 일본 상황!!

자유게시판

사진 한장으로 난리난 일본 상황!!

전 정말 이번 올림픽 재연기를 희망합니다.

일본내 언론은 정권들이 함부로 못하는 부분이 많아서 좋은 보도를 하는 편으로 알고 있습니다. 언론의 순기능을 잘하고 있는 편이지요.

국책 사업을 도맡아 하는 '덴츠' (→대표가 아베와 사촌지간으로 알고 있습니다.) 란 기업이 일본 전체를 망치고 있는 상황.

벌이는 사업 족족 실패 (코로나 백신 전산망 시스템 구축했으나 실패(들인 비용 2조원으로 알고 있습니다.) → 다시 백신 엽서로 회기 - 세금 도둑인 셈)인 게 

한국 교포분, 제일한국인분들께도 악영향이 되어서 심히 걱정스럽습니다.

onion-071.gif


덧, 수정할 사항이 있어서 덧붙입니다. '덴츠' 기업의 대표가 아베와 사촌지간임이 확인되지 않음을 바로 잡습니다.

코로나 백신 전산망 구축 (한국돈 2조원)사업은 일본의 마소(mrso)란 기업으로 오류 수정합니다. 

'마소' 또한 정경유착 기업으로 정부 사업을 외주로 도맡아 하는데...... 제대로 못하고 있습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31 Comments
12 블랙헐  
일단 정경유착이 심하고 정치가 썩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국민의 의견을 중시하지 않습니다. (까라면 까~) 이 식입니다.
경제또한 자국민의 나라사랑이 심한 걸 이용한 나머지 기술 개발은 뒷전이고 비싸게 판매합니다. 그래도 사주는 일본국민 의식 정말 대단합니다.
그런 곳에서 현대차, 삼성전자가 철수했는데 버티고 버티어 "으음. 써보니 좋은 걸?" 하게 만든 LG가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