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대한민국 LG & 삼성

자유게시판

미친 대한민국 LG & 삼성

이재용이 없으니 너무나도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제 곧 이재용 풀어줘야 한다는 기레기들의 보도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소식이 여기저기서 들려오고 있어요.

어떻게 될지 무척 궁금한 대목이긴 한데..

LG와 삼성을 좋은 의미로든, 나쁜 의미로든 잘 살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TV 1억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도 1억짜리 TV 만들고 바로 이어서 LG도 1억짜리 TV 만들어 버리는군요.

언제나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삼성의 1억 TV 보다는 LG의 1억 TV가 더 탐나기는 합니다. ㅡ,.ㅡ;;;;;;;;

탐은 난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내는 것은 죄가 아니잖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살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가로 닛뽕의 도시바가 영국 자본 기업 CVC 파이낸셜과 손잡을 거라는 소식으로 주가가 급등했었는데.....................

여러분이라면 닛뽕 도시바를 믿으시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림없는 소리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입만 열면 거짓말 똥덩어리 쏟는 애들이 듕국 짱깨와 닛뽕 원숭이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이게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시바의 현 CEO를 하는 쿠루마타니 노부아키와 함께 최고 고문 이사가 CVC 닛뽕 지부에서 일하던 사람이란 것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 솔깃~ 해서 도시바 주식 사지 마시기 바랍니다. ㅋㅋㅋㅋ

닛뽕 주식을 누구도 사지는 않겠지만.. 그냥 살짝 걱정 되어서 주절거려 보았고..

도시바건 뭐건 닛뽕 기업들 솔직히 죄다 망할 듯 한 느낌임. ㅋㅋ

내수 시장에만 전념하는 기업들이 살아남을 수는 없다는 것은 누가 봐도 보이는 것이죠.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신고
 
16 Comments
12 블랙헐  
디스플레이 만큼은 압도덕 우위를 미국에서 점하고 있다고 알고 있어요~ 특히나 LG가
번외의 이야기인데 LG가 모바일 사업 철수가 사실인가요 ? (요즘 기래기들이 너무나 많아서)  검색해보니 사실이네요.
뭐하나 빼먹기는 하지만 훌륭한 기술력을 지니고 있다고 생각하고 늘 응원했는데... ㅠㅠ (제 첫 스마트폰이 LG '옵티머스 LTE Ⅱ' 꽤 만족도 높았습니다. 각진 디자인도 의외로 저에게는 좋았구요.)
26 장곡  
삼성 LG 대단합니다.
40 백마  
집안에서 다투면 결국 가정불화와 똑같죠.... 앞으로는 상생해야하고 협치해야 합니다. 그래야 경쟁력이 생깁니다.
34 금과옥  
동감합니다 ^^~
34 금과옥  
아~! 대한민국... 힘을 합해야죠,,
12 블랙헐  
이 노래 생각 급 나네요~

추카추카 4 Lucky Point!

5 와구웨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두 기업이 손잡고 죽이 잘 맞는 콤비로 업그레이드 된다면
누구도 못말리는 천하무적으로 세계제패 뿐만아니라 달나라(?)도 석권할듯 ........
5 bluechhc  
국내에서 피터지게 싸우더니 이제 세계로 나가 싸우는 삼송과 엘지~
그런데 삼성이 자존심 굽히고 QLED보다 엘지 OLED가 더 나은걸 인정한건가?
엘지가 휴대폰 사업에서 뻘짓만 하다가 접은건 아쉽지만 다른 부분에서 잘 해나가길~~~
1 민트자막  
LG모니터 잘쓰고있음
12 블랙헐  
전 LG TV를 모니터로 쓰고 있습니다. 07년01월식 모델명 - 47LB2DRA  나쁘지 않네요(타임머신 기능이 고장나 있어서 그건 쫌 아쉽습니다).
글씨도 큼직큼직하고 영화볼 때도 좋고~ ^^* 단점은 최대해상도 1080이란게.....ㅎ
12 춤추는궁댕이  
이재용이 없어서 삼성이 잘돌아간다라...
그런 판단은 좀 생각해봐야 할것 같은데요
기업 대표인데 감방에 있다고 이재용에 영향력이 없을까요?
글쎄요 전 아니라고 봅니다
4 씨네JH  
글로벌 대표 기업 국내 1위 한국을 먹여 살리는 삼성.
이 삼성의 총수인 이재용 부회장이 징역 5년으로 구속되어있다.
그리고 프로포폴 투약 혐의까지 받고 있다.
과연 이 상황을 우리나라 국민들뿐만 아니라 외신에서 삼성이나 한국을 과연 어떻게 볼까요?
'삼성 이재용이 없어서 잘돌아 간다?'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인가요?
조 단위의 사업들은 무조껀 총수가 결정해야할 몫인데
이재용 부회장이 지금 수감되어 있은 후 부터 삼성이 대규모의 조 단위 사업이나 기술개발을 했다는
뉴스보도를 본 적있나요?
제발이지 현실을 좀 객관적으로 합리적으로 볼 수 없는겁니까? 에휴
17 oO지온Oo  
글을 적을 때는 뭘 좀 알고 적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이 무슨 말을 적는 건지는 알고 적으시는 건지 혼란스러워요.
제가 삼성이라는 회사를 싫어하는 이유는..................... 자세하게 말하지는 않겠지만, 여러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정치적인 발언은 가급적 하지 말라고 운영자분도 말하셨고 그래서 생략하겠습니다.
삼성이 큰 돈을 벌어들이는 것은 맞아요.
그래서 이재용이 없으면 삼성이 무너질 거라는 주장을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설마 님도 이렇게 생각하는 건 아니리라 생각합니다.
삼성이라는 회사는 이재용이 있건 없건 상관없이 잘 굴러갑니다. 삼성이라는 회사가 그렇게 간단하게 쓰러지는 회사가 아닙니다.
이정도는 아시리라 생각하고..
잡다한 소리는 하고 싶지 않으니 그냥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보죠.

몇 조 단위의 탈세를 했고 해당 증거가 차고 넘칠 정도로 나왔습니다.
이 내용을 모르실 거라 생각하지는 않아요.
현재 징역을 살고있는 것은 정말 소소한 것입니다.
세금 탈세한 것, 바이오 주가 조작한 것(이것도 사실 삼성전자 인수를 위한 꼼수), 그 외에도 상당히 많은 기타등등의 죄를 지고 있는데..
5년이 너무 적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고 이재용이 빵 들어가 있는 게 그렇게 슬프셨습니까?
그럼, 님 혼자 그렇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뚱딴지 같은 소리를 하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어쨌건, 대한민국에서 헛소리 하는 기업 총수들이 있죠. 경제적인 측면에서 미국을 따라해야 한다는 헛소리가 가장 많습니다만..
만약 미국에서 이재용이 몇 조 단위의 돈을 꿀꺽 했다면 과연 어떤 판결이 나왔을지 상상 좀 해보고 댓글 다시기 바랍니다.
최소 몇 백년 형량이 나옴.
4 씨네JH  
이런것 가지고 말다툼하기 싫은데... 한마디는 해야겠네요.
그리고 '글을 적을 때는 뭘 좀 알고 적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런식으로 얘기 안했으면 좋겠고요.
세금 탈세한 것, 바이오 주가 조작한 것(이것도 사실 삼성전자 인수를 위한 꼼수) <<< 인거 같아 보인다가 정확한 얘기아닌가요? 왜냐하면 증거제시를 명확히 못했기 때문이죠.

제 말의 요점이 뭔가요?
'과연 이 상황을 우리나라 국민들뿐만 아니라 외신에서 삼성이나 한국을 과연 어떻게 볼까요?' 이겁니다.
부끄럽다고요! 에휴... 답답하네요 적당히 좀 하세요.
17 oO지온Oo  
국민과 외신이 어떻게 보겠냐니.. '인 것 같아 보인다'가 정확한 얘기라니.. 증거 제시를 정확히 못 했다니..
말다툼 하기 싫다고 하셨으니 이정도에서 끝내도록 하죠. 서로 신경쓰지 않는 편이 좋겠습니다.
님이 주장할 것이 있다면 글 따로 적으시면 되고 제가 적은 글은 당연히 님과 의견이 상반될 테니까 저를 그냥 씨네스트에 없는 사람으로 생각하세요.
저 또한 씨네JH님을 없는 사람으로 생각하겠습니다.
17 바앙패  
미쳤구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