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ETs' vault
귀차니스트의 심심풀이 공간
[자막] 마블 런어웨이즈(Marvel's Runaways) S03E10 Cheat the Gallows



드디어 마지막 에피입니다.


게임에 비유하자면 진엔딩을 보기 위한 히든 스테이지 같은 느낌이네요. 개그도 적절하게 들어있습니다. 스타워즈 호텔이나 힐러리 드립은 ㅋㅋ... 


시즌 3는 이야기가 너무 빨리 흘러가는 감이 있어서 (최종 보스인가 했더니 중간 보스였고, 진짜 최종 보스도 나온지 얼마 안 되서...) 너무 싱겁게 끝나지 않았나 싶었는데... 마지막 에피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볼 가치가 있었습니다.



시즌 1에서 시즌 3 까지 즐감되셨길 바랍니다.




마블 런어웨이즈(Marvel's Runaways) 시즌 3 한국어 자막.zip



시즌 3 통합본으로 이전 에피 자막들도 약간씩 수정해서 넣어놨습니다. 시즌 2는 여기로 #


시네스트는 접속이 좀 불안정해서 (사이트 문제가 아니라 이쪽 회선 문제인듯...) 그쪽 업로드는 보류.






빅터 만차 (Victor Mancha)


울트론의 아들이라고 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마리아넬라 만차란 여성이 우연히 LA의 쓰레기장에서 어벤져스와의 전투에서 파괴된 울트론의 잔해를 발견하게 됩니다. 울트론은 그녀에게 자신에게 몸을 만들어 주면 답례로 아이를 가지도록 해 주겠다고 했고, 그녀는 불임인데다 마약 전력으로 입양도 할 수 없었기에 그 제안을 받아들입니다.



울트론은 그녀의 DNA를 이용해 사이보그 생명체를 만들어 내고, 그녀는 그 아이에게 빅터라는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하지만 울트론은 빅터의 프로그램에 다른 초능력자와 처음 접촉했을 때 전자기 능력이 발동하도록 설정해 놓았죠. 울트론의 속셈은 빅터가 21살이 되면 뉴욕의 어벤져스와 만났을 때 능력을 발현시켜 어벤져스에 가입시키고, 이후엔 또 다른 잠재 프로그램을 가동해 내부에서 어벤져스를 몰살시키는 거였습니다. (지구-5421에선 계획이 성공했는지 어벤져스를 포함해 거의 모든 히어로들을 죽이고 빅토리어스(Victorious)란 이름의 슈퍼 빌런으로 활동중입니다.)


하지만 런어웨이즈 일행과 만나면서 초능력이 발현되고, 예상치 못한 싸움에 휘말리게 됩니다. 울트론의 계획이 들통나자 울트론은 마리아넬라를 죽이고 빅터를 직접 조종하려 하지만, 빅터는 자신의 의지로 프로그램을 이겨냅니다. 이후 갈 곳이 없어진 빅터는 런어웨이즈의 임시 멤버로 합류합니다.



드라마에서는 넣을 분량도 없으니 마지막 에피에서 팬서비스 삼아 언급한 모양입니다.





※ WEB-DL (Vyndros) 바탕으로 만든 자막입니다.

※ .smi 변환은 싱크가 꼬일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 루비태그 및 .ass 태그 적용 자막입니다. 팟플레이어 권장합니다.

※ 상업적 이용은 자제해 주세요.

※ 개인 수정은 자유이나 수정본 재배포는 자제 바랍니다.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