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언리스티드

누군가 아이들을 추적하고 통제하려 한다. 그 거대한 음모를 감지한 쌍둥이 형제 드루와 칼. 달아난 아이들의 무리와 함께, 형제가 싸운다. 그들의 세상을 되찾기 위해!
주연:브룬드 라오,베드 라오,애비게일 아드리아노
크리에이터:저스틴 플린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영상

언리스티드

회차

언리스티드

시즌 1
  1. 추천 콘텐츠:  1화. 시즌 1: 1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일, 치과 검사! 겁에 질린 드루는 일란성 쌍둥이 칼의 도움으로 곤경을 면한다. 칼이 검사를 두 번 받으면 되잖아? 그런데 이상한 일이 벌어진다.

  2. 추천 콘텐츠:  2화. 시즌 1: 2화

    피트니스 테스트를 받는 아이들. 드루를 제외한 모두가 비정상적으로 좋은 기록을 낸다. 이럴 수가 없는데? 학교 컴퓨터를 해킹한 드루는 믿지 못할 정보를 발견한다.

  3. 추천 콘텐츠:  3화. 시즌 1: 3화

    폐차장에서 칼의 힘을 시험하는 형제. 이건 무조건 비밀로 해야겠다. 하지만 다문화의 날, 할머니가 이끄는 게임에 참가한 칼은 평소보다 월등히 나은 기량을 발휘한다.

  4. 추천 콘텐츠:  4화. 시즌 1: 4화

    드디어 무전기 뒤의 아이들을 만났다! 추적을 피해 칼을 남겨두고, 아이들의 은신처로 향하는 드루. 그들은 글로벌 영재 계획과 인피니티그룹에 관한 정보를 공유한다.

  5. 추천 콘텐츠:  5화. 시즌 1: 5화

    은신처가 발각됐다. 공격을 피해 달아나는 아이들. 어쩌다가 그들의 행방이 들통난 걸까. 쌍둥이는 반가운 얼굴을 다시 만나지만, 마음을 놓기엔 수상한 점이 너무 많다.

  6. 추천 콘텐츠:  6화. 시즌 1: 6화

    SNS 스타 카이마라가 동영상을 올린다. 영상 안에 담긴 은밀한 메시지. 하지만 그 행동 때문에 카이마라와 아이들이 위기에 처한다. 쌍둥이는 그들을 보호할 수 있을까.

  7. 추천 콘텐츠:  7화. 시즌 1: 7화

    뜻밖의 동료를 만난 드루와 칼. 하지만 그 애를 믿고 위험을 감수해도 될지 모르겠다. 한편, 쌍둥이와 급우들은 글로벌 영재 계획 본부에서 물건 찾기 게임을 한다.

  8. 추천 콘텐츠:  8화. 시즌 1: 8화

    더는 감당하기 힘들다. 본부에서 생긴 사건에 충격받아, 고모에게 비밀을 고백하는 쌍둥이. 박 선생님 대신 담임을 맡은 낯선 교사는 반을 그룹으로 나누겠다고 발표한다.

  9. 추천 콘텐츠:  9화. 시즌 1: 9화

    누락자들을 찾아, 도시 전체를 감시하는 드론. 로즈와 젬마는 누락된 또 다른 아이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감행한다. 그런데 엘리트 그룹에 들어간 칼이 조금 이상해졌다?

  10. 추천 콘텐츠:  10화. 시즌 1: 10화

    로즈와 맥이 요원들에게 잡혀간다. 둘을 심문하고 협박하는 글로벌 영재 계획 이사장 엠마 에인즈워스. 칼은 리건과 가까워지고, 드루는 그런 칼 때문에 갈등한다.

  11. 추천 콘텐츠:  11화. 시즌 1: 11화

    글로벌 영재 계획에 새로운 인재들이 투입된다. 그들로부터 빠져나갈 방법이 있을까. 태풍이 예고된 가운데, 친구들을 구하러 나서는 쌍둥이. 터널에도 위험이 다가온다.

  12. 추천 콘텐츠:  12화. 시즌 1: 12화

    실종 아동을 찾는 작전이 대대적으로 시작된다. 친구 한 명을 잃고, 쌍둥이의 집에 숨은 누락자들. 아무도 없는 집을 돌아보던 제이콥은 중요한 비밀을 하나 발견한다.

  13. 추천 콘텐츠:  13화. 시즌 1: 13화

    마지막 훈련을 위해 본부로 향하는 엘리트 그룹. 하지만 어딘지 이상한 칼을 믿어도 되는 걸까. 드루는 글로벌 영재 계획 중앙 컴퓨터에 접근해 시스템을 다운시키려 한다.

  14. 추천 콘텐츠:  14화. 시즌 1: 14화

    함께 세상을 되찾자. 누락자들의 메시지와 QR 코드를 담은 포스터가 거리를 뒤덮는다. 드루를 잡기 위해 칼을 이용하는 엠마 에인즈워스. 이제 진짜 싸움이 다가온다.

  15. 추천 콘텐츠:  15화. 시즌 1: 15화

    누락자들이 음모의 심장부를 습격한다. 할머니의 도움을 받아, 본부에 침입하는 누락자들. 아이들이 이용당하도록 지켜만 볼 수는 없다. 무엇보다, 칼을 구해야만 한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불길한,흥미진진
출연
브룬드 라오베드 라오애비게일 아드리아노미아 매든진 힌칠리프니아 코피사바 자이디 압디니컬러스 브라운비르지니 라베르뒤르아비슈마 로히트제니아 스타수지 도어티아리아 페리스대니 김아나벨 울프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종말의 바보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 예정된 종말을 막을 길이 없는 가운데, 강인한 의지의 전직 교사가 예전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 어떤 대가라도 치를 각오로.
빨강머리 앤
농장에 입양된 고아 소녀가 보호자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소녀는 친구를 사귀고 말썽에도 휘말리지만, 꿈을 좇으며 성장해 간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