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블랙 미러

인간이 지닌 최악의 본성, 최고의 혁신 등을 드러내는 연작 시리즈. 틀을 깨는 기이하고 과감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주연:제시 플레먼스,크리스틴 밀리오티,지미 심슨
크리에이터:찰리 브루커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2025년 공개 예정

최우수 TV 영화상을 비롯해 6개의 에미상을 거머쥔 시리즈

영상

블랙 미러

회차

블랙 미러

  1. 추천 콘텐츠:  존은 끔찍해. 시즌 6: 1화

    글로벌 스트리밍 사이트를 검색하던 한 평범한 여성이 충격에 빠진다. 자신의 일상과 비밀이 고스란히 각색되어 유명 배우 셀마 헤이엑이 주연한 드라마로 나오고 있는 게 아닌가.

  2. 추천 콘텐츠:  헨리호. 시즌 6: 2화

    인적이 드문 스코틀랜드의 한 마을. 젊은 커플이 자연 다큐멘터리를 찍기 위해 이곳에 도착한다. 그런데 마을의 끔찍한 과거 사건과 관련된 자극적인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3. 추천 콘텐츠:  저 바다 너머 어딘가. 시즌 6: 3화

    때는 가상의 1969년. 위험천만한 최첨단 우주 미션을 맡은 두 우주비행사가 지구로 돌아와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깊은 비극의 후유증에 시달린다.

  4. 추천 콘텐츠:  메이지 데이. 시즌 6: 4화

    불안과 긴장으로 힘들어하는 할리우드 신예 스타. 뺑소니 사고의 여파로 더욱 큰 고통을 겪는데. 그 와중에 끈질기게 따라붙는 파파라치 무리를 피하려고 갖은 애를 쓴다.

  5. 추천 콘텐츠:  악마 79. 시즌 6: 5화

    1979년 영국 북부. 소심한 판매원이 선택의 여지 없이 끔찍한 일을 저질러야 하는 현실에 직면한다. 눈앞에 닥친 재앙을 막기 위해.

  1. 추천 콘텐츠:  스트라이킹 바이퍼스. 시즌 5: 1화

    대니와 칼이 오래전 즐겨했던 게임의 최신판이 출시된다. VR 기기로 리얼한 싸움을 즐기는 두 친구. 하지만 그들은 곧 게임이 아닌 다른 유혹에 빠졌다는 걸 알게 된다.

  2. 추천 콘텐츠:  스미더린. 시즌 5: 2화

    런던 시내에서 소셜미디어 회사의 직원이 납치를 당한다. 범인은 차량 공유 업체의 운전사. 경찰과 대치한 상황에서, 이상한 요구를 하는 그. 인질극의 목적은 무엇일까.

  3. 추천 콘텐츠:  레이철, 잭, 애슐리 투. 시즌 5: 3화

    팝스타 애슐리 O를 본떠 만든 로봇 인형을 선물 받는 레이철. 좋아하는 가수와 친구가 된 듯 기뻐한다. 하지만 사랑받는 인형과 달리, 애슐리 O는 모든 걸 잃을 위기에 놓인다.

  1. 추천 콘텐츠:  USS 칼리스터. 시즌 4: 1화

    지혜롭고 용감한 데일리 함장, 언제나 믿음직한 USS 칼리스터의 지도자. 하지만 그는 겉모습과는 다른 사람일지 모른다. 신입 팀원의 눈앞에 펼쳐지는 충격적인 진실.

  2. 추천 콘텐츠:  아크앤젤. 시즌 4: 2화

    어린 딸을 잃어버릴 뻔한 싱글맘 마리. 불안에 시달리던 그녀는 첨단 디바이스를 사용해 아이의 모든 것을 지켜보려 한다. 하지만 그 모정은 정도를 벗어나고 만다.

  3. 추천 콘텐츠:  악어. 시즌 4: 3화

    어두운 비밀을 묻고 살아온 미아. 하지만 목격자를 찾는 보험 조사원이 그녀를 방문한다. 기억을 엿보는 기계 ‘리콜러’를 가지고. 미아는 그날의 기억을 숨길 수 있을까.

  4. 추천 콘텐츠:  시스템의 연인. 시즌 4: 4화

    시스템이 짝을 찾아주는 세상, 게다가 관계의 유효기간까지 정해준다. 그런데 12시간짜리 상대가 1년짜리보다 마음에 든다면? 한 쌍의 연인이 시스템에 의문을 품는다.

  5. 추천 콘텐츠:  사냥개. 시즌 4: 5화

    무언가를 찾아 버려진 창고에 침입한 일당. 어디선가 끈질기고 무자비한 적이 나타나 그들을 공격한다. 거칠고 드넓은 황무지를 건너,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6. 추천 콘텐츠:  블랙 뮤지엄. 시즌 4: 6화

    황량한 고속도로를 지나던 여행자가 이상한 박물관을 발견한다. 전시품은 모두 범죄와 관련된 물건. 박물관 주인은 그 물건들에 얽힌 슬프고도 무서운 사연을 들려준다.

  1. 추천 콘텐츠:  추락. 시즌 3: 1화

    소셜 미디어 점수로 모든 것이 결정되는 세상. 레이시는 무슨 일이 있어도 평점을 4.5 이상으로 올려야만 한다. 고지가 눈앞, 하지만 그 순간 일이 어긋나기 시작한다.

  2. 추천 콘텐츠:  베타테스트. 시즌 3: 2화

    여행 도중 곤경에 처한 남자. 그는 돈을 벌기 위해 증강현실 호러 게임에 테스터로 참여한다. 놀라울 만큼 사실적인 게임 속의 현실. 하지만 뭔가 잘못됐다.

  3. 추천 콘텐츠:  닥치고 춤 춰라. 시즌 3: 3화

    한 소년 앞으로 도착한 메일. 시키는 대로 하지 않으면 그의 비밀이 담긴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한다. 이제 그는 문자 메시지의 지시에 따라 기이한 임무를 시작한다.

  4. 추천 콘텐츠:  샌주니페로. 시즌 3: 4화

    1987년 샌주니페로, 두 여자가 우연히 클럽에서 만난다. 수줍고 자신감 없는 요키와 화려하고 자신만만한 켈리. 그리고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애틋한 인연이 시작된다.

  5. 추천 콘텐츠:  보이지 않는 사람들. 시즌 3: 5화

    젊은 군인이 처음으로 전투에 나간다. ‘벌레’라고 불리는 정체불명의 적들을 소탕하던 도중, 이상한 장치를 목격한 군인. 그날 이후 그의 시각에 이상이 생긴다.

  6. 추천 콘텐츠:  미움받는 사람들. 시즌 3: 6화

    인터넷에서 증오의 표적이었던 저널리스트가 사망한다. 그녀에게 쏟아진 협박의 메시지들을 추적하는 경찰. 또 한 사람이 살해당하고, 경찰은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한다.

  1. 추천 콘텐츠:  돌아올게. 시즌 2: 1화

    갑자기 연인을 잃고 홀로 남은 마사. 그녀는 죽은 사람과 가상 채팅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게 된다. 그가 아닌 줄 알면서도, 마사는 거기에 기댈 수밖에 없다.

  2. 추천 콘텐츠:  화이트베어. 시즌 2: 2화

    한 여인이 모든 기억을 잃은 채로 깨어난다. 멀리서 휴대폰으로 그녀를 촬영하는 사람들, 원인 모를 공격과 살인, 정체불명의 기호. 정말 이 세상이 미쳐버린 걸까.

  3. 추천 콘텐츠:  왈도의 전성시대. 시즌 2: 3화

    실패한 코미디언 제이미는 곰돌이 캐릭터 왈도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정치인들을 비웃으면서 인기를 얻은 왈도. 그 왈도가 진짜 선거에 나가면서 제이미는 혼란에 빠진다.

  4. 추천 콘텐츠:  화이트 크리스마스. 시즌 2: 4화

    눈보라 치는 외딴 기지, 두 남자가 함께 크리스마스 아침을 맞는다. 그들이 서로에게 들려주는 세 개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또는 기술의 발전이 빚은 세 편의 비극.

  1. 추천 콘텐츠:  공주와 돼지. 시즌 1: 1화

    온 국민이 사랑하는 왕족 수잔나 공주가 납치된다. 범인의 요구는 단 하나. 그 때문에 총리는 심각한 딜레마에 직면한다. 공주를 구할 것인가, 자신의 존엄을 지킬 것인가.

  2. 추천 콘텐츠:  핫 샷. 시즌 1: 2화

    생존을 위해, 노예처럼 살아야 하는 사회. 한 여자가 그 삶에서 벗어날 기회를 얻는다.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한 그녀. 진심으로 노래하면, 꿈을 이룰 수 있을까.

  3. 추천 콘텐츠:  당신의 모든 순간. 시즌 1: 3화

    가까운 미래, 누구나 자신의 기억을 저장하고 재생할 수 있다. 삭제할 수도 있다. 아내의 과거가 담긴 기억에 집착하는 남자. 이런 기억 따위, 차라리 존재하지 않는다면.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발상의 전환,불길한
블랙 미러 소개
Tudum.com에서 비하인드 영상과 다른 소식을 만나보세요.
출연
제시 플레먼스크리스틴 밀리오티지미 심슨미케일라 코얼로즈마리 드윗더글라스 하지안드레아 라이즈보로브레나 하딩오웬 티그앤드루 고워키란 소냐 사와조지나 캠벨조 콜맥신 피크제이크 데이비스클린트 다이어러티샤 라이트뱁스 울루사모쿤브라이스 댈러스 하워드앨리스 이브마이클 켈리체리 존스구구 음바타로매켄지 데이비스와이엇 러셀베네딕트 웡켈리 맥도널드페이 마르세이매들린 브루어해나 존카먼맬러카이 커비알렉스 로더제롬 플린제임스 노턴로리 키니어린제이 던칸대니얼 컬루야제시카 브라운 핀들리루퍼트 에버릿토비 켑벨조디 휘테커헤일리 애트웰도널 글리슨레노라 크릭클로우마이클 스마일리다니엘 리그비클로이 피리제이슨 플레밍존 햄우나 채플린레이프 스폴앤서니 매키야히아 압둘마틴 2세태미 브라운앤드루 스콧댐슨 이드리스토퍼 그레이스마일리 사이러스매디슨 대븐포트앵거리 라이스애니 머피셀마 헤이엑새뮤얼 블렝킨마이할라에런 폴조시 하트넷케이트 마라자시 베츠클라라 루고르대니 라미레즈안자나 바산파파 에시에두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히라만디: 다이아몬드 시장
최고의 창부들이 모인 저택을 지배하는 책략가 말리카. 영국 통치하의 인도에서 반란이 들끓는 가운데, 새로운 경쟁자가 그녀의 자리를 위협한다.
자, 다음 분 오세요
실연의 아픔을 겪은 젊은 변호사. 절친들의 변함없는 응원에 힘입어, 혼란스럽기 짝이 없는 요즘 시대의 데이트 시장에 겁 없이 뛰어든다.
종말의 바보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돌진하고 있다. 예정된 종말을 막을 길이 없는 가운데, 강인한 의지의 전직 교사가 예전 학생들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그 어떤 대가라도 치를 각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