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카터 통합검색 결과

허리케인 카터
개요
드라마미국145분
개봉
2000.03.18.
평점
9.29
1949년 미국 뉴저지 주 페터슨. 열한살의 소년 루빈커터는 흑인 친구를 성추행하려는 백인을 칼로 찌른 죄로 소년원에 감금된다. 7년 뒤, 청춘을 소년원에서 썩힐 수 없다고 결심한 루빈은 소년원을 탈출한다. 육군 공수부대에 입대한 그는 새 인생을 결심하고 복싱에 전념한다. 프로가 된 루빈 카터는 "허리케인"이란 별명을 얻게 된다. 캐나다 프로토. 캐나다의 환경 운동가 모임의 청년들과 함께 사는 흑인 소년 레스라는 한권의 헌 책을 구입한다. 단돈 25센트에 구입한 그 책은 무려 22년간 무고하게 옥살이를 한 저자의 운명을 바꿔놓는 끈이 된다. 책 제목은 <제16 라운드>! 허리케인이 자유를 갈구하며 감옥에서 쓴 원고가 책으로 출판된 것이었다. 허리케인의 책을 읽고 감동받은 레스라는 허리케인과 편지를 주고 받는다. 레스라를 통해 허리케인의 존재를 알게 되고 또한 그의 결백을 믿게 된 환경 운동 청년들은 허리케인의 구명운동에 나선다. 더보기

관람평

더보기
이전 다음

뉴스

관련도순 최신순
모바일 메인 언론사

영화 인기글

검색 대상 기준

동영상 검색은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뿐 아니라 수집이나 제휴를 통해 외부 서비스의 동영상을 검색 결과로 제공합니다.

동영상 재생

섬네일이나 제목을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재생하거나 원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앱에서 네이버TV 출처는 전용 앱 뷰어로 재생됩니다.

장면 탐색

AI 학습을 사용하여 동영상에 대한 챕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목차가 확인되는 영상은 바로 재생됩니다.

많이 찾아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