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플랜 통합검색 결과

심플 플랜
개요
스릴러미국, 프랑스, 영국, 독일, 일본121분
개봉
1999.12.04.
평점
8.03
원작
소설
12월 31일, 행크(Hank Mitchell: 빌 팩스톤 분)는 제이콥(Jacob Mitchell: 빌리 밥 쏜톤 분), 루(Lou: 브렌트 브리스코 분)와 함께 눈 덮인 산속을 헤매다 추락한 비행기에서 현금 4백4십만 달러를 발견한다. 조종사는 이미 까마귀밥이 되어 있고 주변에는 아무도 없다. 술주정뱅이 제이콥과 백수건달 루는 이 행운이 자신들의 비참한 생활을 마감하게 해 줄 것이란 생각에 눈이 번쩍 뜨인다. 그러나 임신한 아내와 행복한 가정이 있는 행크는 경찰에 신고하자고 주장하지만 결국은 한가지 제안과 함께 돈을 은닉하기로 결정한다. 눈이 녹는 봄에 비행기가 발견되고 그러고도 돈을 찾는 이가 없다면 그때 돈을 나누어 갖기로 한 것. 인간의 탐욕에 물들기 전까지 그들의 계획은 너무나 간단해 보였다. 사라는 당연히 그 돈을 갖지 않겠다고 말하지만 테이블 위에 쏟아지는 돈 뭉치를 보는 순간 그녀의 생각은 바뀐다. 오히려 아무도 그 비행기에 간 적이 없던 것처럼 꾸미기 위해 돈의 일부를 있던 자리에 되돌려 놓으라고 충고까지 한다. 행크와 함께 돈을 돌려놓으러 간 제이콥은 자신에게 다가온 이웃 드와이트(Dwight Stephanson: 톰 카레이 분)에게 난처해진 나머지 불필요한 폭력을 행하고 만다. 그리고 행크는 죽었다고 생각한 드와이트가 깨어나자 당황하여 그의 목을 조른다. 시체를 옮겨 사고로 위장하지만 이 사실을 알게된 루는 자신의 몫을 요구하며 행크를 협박한다. 더보기

관람평

더보기
이전 다음
'심플플랜' 인기글
심플플랜영화
다른 사이트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다른 사이트 더보기

네이버가 운영하는 도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랭킹순 정렬 기준이 정보가 표시된 이유
검색 대상 기준

동영상 검색은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뿐 아니라 수집이나 제휴를 통해 외부 서비스의 동영상을 검색 결과로 제공합니다.

동영상 재생

섬네일이나 제목을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재생하거나 원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앱에서 네이버TV 출처는 전용 앱 뷰어로 재생됩니다.

장면 탐색

AI 학습을 사용하여 동영상에 대한 챕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목차가 확인되는 영상은 바로 재생됩니다.

이미지

이미지 신고하기 신고할 이미지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확인 취소

오디오클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