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슬픈 창녀들의 추억 통합검색 결과

내 슬픈 창녀들의 추억
개요
드라마멕시코, 스페인, 덴마크, 미국97분
개봉
2012.07.19.
평점
6.60
관객수
1.2만명
신문사 비평가인 '엘 사비오'(에밀리오 에체바리아)는 어린 시절 자신의 어머니를 사모했고 어머니가 세상을 떠난 후에는 단 한번도 다른 여인들을 마음에 품지 못했다. 오직 밤의 여인들만이 줄 수 있는 자유와 너그러움을 즐기며 평생을 진실된 사랑의 감정을 알지 못한 채 그곳(사창가)의 여인들과 함께 사랑없는 밤을 보내왔다. 90살 생일을 하루 앞둔 아침, 살아있는 뜨거운 몸으로 침대에서 눈을 뜬 사비오는 자신에게 '풋풋한 처녀와의 꿈같은 사랑의 밤'을 선물하기로 결정하고, 단골 마담(제랄딘 채플린)으로부터 앳된 소녀(파올라 메디나)를 소개 받는다. 사비오는 90살 생일 밤에 만난 그녀 때문에 난생 처음으로 느끼는 오묘한 감정에 휩싸이고 만다. 사랑, 증오, 질투, 괴로움, 좌절이라는 감정이 그의 안에서 열병처럼 번져 버리게 된 것이다. 그리고 사랑이 깊어질수록 자신의 늙음과 목전의 죽음이 더욱 선명하게 다가와 괴롭기만 하다. 더보기

관람평

더보기
이전 다음

뉴스

관련도순 최신순
모바일 메인 언론사

영화 인기글

다른 사이트를 보시려면 클릭하세요다른 사이트 더보기

네이버가 운영하는 도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랭킹순 정렬 기준이 정보가 표시된 이유
검색 대상 기준

동영상 검색은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뿐 아니라 수집이나 제휴를 통해 외부 서비스의 동영상을 검색 결과로 제공합니다.

동영상 재생

섬네일이나 제목을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재생하거나 원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앱에서 네이버TV 출처는 전용 앱 뷰어로 재생됩니다.

장면 탐색

AI 학습을 사용하여 동영상에 대한 챕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목차가 확인되는 영상은 바로 재생됩니다.

이미지

이미지 신고하기 신고할 이미지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확인 취소

많이 찾아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