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피드 화이어 통합검색 결과

래피드 화이어
개요
액션미국91분
개봉
1992.10.10.
평점
6.85
LA에서 미술을 공부하는 중국계 미국인 대학생 제이크(Jake Lo: 브랜던 리 분)는 미군 정보 장교로 중국에 파견된 아버지가 천안문 사태에 휘말려 시위 대원을 구하려다 자신의 눈 앞에서 탱크에 깔려 숨진다. 그후 미국으로 돌아온 제이크는 중국 인권을 위한 시위 등 정치 활동과는 담을 쌓고 산다. 어느 날 여자 친구의 약속 장소에 중국인 친구들이 모여있는데, 총성과 함께 제이크는 마약 상인 마피아 보스 세라노(Antonio Serrano: 닉 맨쿠소 분)가 중국인 마약 중개상 두목인 타우(Kinman Tau: 트지 마 분)의 부하 창을 총으로 살해하는 장면을 목격한다. 무예로 달련된 그는 총격과 격투의 수라장 속에서 헤집고 나와 결국 출동한 경찰에 체포된다. FBI가 그를 심문하고 그가 세라노의 살인 장면을 목격한 증인이 된다. 세라노는 최근 15년간 한법도 직접 살인을 한 적이 없어 법망을 교묘히 피해왔다. 이제 세라노가 그를 없애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을 것임을 강조하며 협조할 것을 반강제로 요구한다. 증언을 위해 시카고로 옮겨진 제이크는 세라노에 매수된 FBI 요원들에게 죽음을 당할뻔 하나 격투 끝에 빠져나오지만 FBI 요원이 사살한 경관 살해 누명을 쓰고, 경찰과 마약상한테까지 쫓기는 몸이 된다. 결국 타우를 10여년간 쫓아다닌 라이언(Mace Ryan: 파워스 부쓰 분) 경위에게 협력할 수 밖에 없게 된다. 라이언과 제이크는 매수된 FBI 스튜어트를 이용해서 세라노를 잡을 작전을 수립하고 스튜어트와 제이크는 세라노가 경영하는 호텔로 간다. 제이크를 넘겨주는 척하다가 스튜어트가 신호를 보내면 경찰이 돌입하기로 했지만 일이 잘 되지 않아 치열한 총격전이 벌어져 제이크는 죽음의 일보 직전까지 갔다가 마침내 세라노를 생포해온다. 제이크는 라이언의 부하인 여경관 위더스와 사랑에 빠지고 오해하고 있던 라이언의 진심도 알게 되어 타우 체포 작전에 동참하게 된다. 더보기

관람평

더보기
이전 다음

영화 인기글

이미지

이미지 신고하기 신고할 이미지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확인 취소
검색 대상 기준

동영상 검색은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뿐 아니라 수집이나 제휴를 통해 외부 서비스의 동영상을 검색 결과로 제공합니다.

동영상 재생

섬네일이나 제목을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재생하거나 원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앱에서 네이버TV 출처는 전용 앱 뷰어로 재생됩니다.

장면 탐색

AI 학습을 사용하여 동영상에 대한 챕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목차가 확인되는 영상은 바로 재생됩니다.

뉴스

관련도순 최신순
모바일 메인 언론사

파워링크

래피드화이어 관련 광고입니다. 이 광고가 표시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