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의 외침 통합검색 결과

어둠 속의 외침
개요
드라마오스트레일리아, 미국121분
1980년 호주 성직자 마이클과 그의 아내 린디, 두 아들과 어린 딸 아자리아는 에이어즈 록'으로 성지 순례를 떠난다. 에이어즈 록에서 섬뜩한 딩고를 목격한 밤, 텐트에서 잠들었던 딸 아자리아가 딩고에 의해 납치된다. 대대적인 수색으로도 아이를 찾을 수 없고, 딩고의 뒷모습을 목격한 린다는 경찰에 딩고를 찾아 달라고 요구한다. 그러나 더 가옥한 시련이 이들 일가를 덥친다. 딩고가 아자리나를 물어 갔다는 것이 객관적인 물증이 없다는 시비와 함께 어느새 매스콤은 어머니인 린다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아버지인 마이클 역시 살인의 공모자로 몰린다. 이 집단 광증의 저변엔 유태교의 강한 입김이 도사리고 있는 것을 모르는 린다의 가족은 결국 재판을 받기에 이른다. 처절한 고통이었지만 방어할 무기가 없었던 린다 가족은 감정적인 여론의 화살앞에 벌거숭이가 되어 내던져진다. 더보기

인기글

검색 대상 기준

동영상 검색은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뿐 아니라 수집이나 제휴를 통해 외부 서비스의 동영상을 검색 결과로 제공합니다.

동영상 재생

섬네일이나 제목을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재생하거나 원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앱에서 네이버TV 출처는 전용 앱 뷰어로 재생됩니다.

장면 탐색

AI 학습을 사용하여 동영상에 대한 챕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목차가 확인되는 영상은 바로 재생됩니다.

이미지

이미지 신고하기 신고할 이미지를 선택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확인 취소

뉴스

관련도순 최신순
모바일 메인 언론사

많이 찾아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