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딩 위드 보이즈 통합검색 결과

라이딩 위드 보이즈
개요
드라마미국131분
개봉
2002.03.08.
평점
9.00
1965년, 웰링턴시 코네티컷 주 작은 마을. 뉴욕으로 가서 작가가 될 꿈에 부풀어 있는 명랑 소녀 베브(Beverly Ann D'Onofrio: 드류 베리모어 분). 그녀는 모범 경찰관 아버지(Leonard 'Pop' Donofrio: 제임스 우즈 분)와 평범한 가정주부(Eileen Donofrio: 로레인 브라코 분)의 딸로 어릴 적부터 작문에 뛰어난 재능을 보이며 소설가의 꿈을 키워간다. 하지만 그녀 역시 발랄하고 반항적이며 또래 남자들에게 열광하는 전형적인 10대 소녀에 지나지 않았다. 베브는 파티에서 짝사랑했던 남학생에게 퇴짜를 맞고, 변변치 못한 고교 중퇴생 레이 해섹(Raymond 'Ray' Haseck: 스티브 잔 분)을 만나게 된다. 베브는 레이의 위로에 순간적으로 사랑에 빠졌고, 15살의 어린 나이에 예기치도 상상하지도 못했던 임신을 하게 된다. 아이를 낳고 고등학교를 마치겠다는 베브의 제안은 완고한 아버지와 상심한 엄마의 반대에 부딪친다. 소도시에 사는 평범한 가정에서 미혼모란 무척 부담스러운 존재였기 때문이다. 그녀는 가족을 위해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레이와 결혼한다. 영세민 주택에서 시작한 그녀의 신혼살림은 자격 미달 남편 레이와 막내 동생 같은 어린 아들(Jason Donofrio: 아담 가르시아 분)과 함께 그럭저럭 유지된다. 베브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지만 그녀를 둘러싼 환경들이 그 꿈을 번번히 무산시킨다. 결혼 생활 6년 만에 그녀에게 남은 것이라곤 약물중독에 빠진 남편과 바닥난 돈 뿐이었다. 비전 없는 삶을 탈출하기 위한 눈물겨운 노력에도 불구하고 싱글맘이 될 수밖에 없는 베브. 인생이란 꿈을 꾸기에도 아직 어린데 벌써 포기해야 하는 걸까? 더보기

관람평

더보기
이전 다음

영화 인기글

검색 대상 기준

동영상 검색은 네이버의 동영상 서비스뿐 아니라 수집이나 제휴를 통해 외부 서비스의 동영상을 검색 결과로 제공합니다.

동영상 재생

섬네일이나 제목을 클릭하면 영상을 바로 재생하거나 원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앱에서 네이버TV 출처는 전용 앱 뷰어로 재생됩니다.

장면 탐색

AI 학습을 사용하여 동영상에 대한 챕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목차가 확인되는 영상은 바로 재생됩니다.

뉴스

관련도순 최신순
모바일 메인 언론사

많이 찾아본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