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your name., 2016) OST자막 포함 ass 자막입니다.

자막자료실

너의 이름은. (your name., 2016) OST자막 포함 ass 자막입니다.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973724
    줄거리 : “아직 만난 적 없는 너를, 찾고 있어”천년 만에 다가오는 혜성  기적이 시작된다  _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는  서로의 몸이 뒤바뀌는 신기한 꿈을 꾼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반복되는 꿈과 흘러가는 시간 속, 마침내 깨닫는다  우리, 서로 뒤바뀐 거야?  절대 만날 리 없는 두 사람  반드시 만나야 하는 운명이 되다  _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잊고 싶지 않은 사람  잊으면 안 되는 사람  너의 이름은?

이자요이님이 제작한 자막을 myPleasure님이 .ass화, 제가 레터박스 유무 및 굴림/시네마 폰트 별로 ass자막 수정 및 OST자막 새로 추가하였습니다.

 

레터박스 유무에 따라 애매하던 자막을 위치와, 크기 등을 조절하여 맞췄고,

중요한건 영화 내 OST 자막도 직접 추가하였습니다.

총 4개 ass자막 파일 업로드 하였습니다.

입맛따라 레터박스 유무, 굴림/시네마 폰트에 따라 나눠놓았으니 원하시는 자막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fade효과가 조금 있다보니 다음팟플레이어나 km플레이어(따로 설정필요)를 권장합니다.

시네마 폰트는 링크 참고바랍니다.


(레터박스X)





(레터박스O)



영문자막 최대한 가려지게 세심하게 수정했구요, OST자막은 상황에 따라 위, 아래에 나옵니다.
스샷은 시네마 폰트 입니다.

,

 

Comments

1 태연한
고품질 자막
2 맑은하늘i
고품질 자막 감사합니다.
1 바람햇살
감사합니다~^^
27 ll레온
감사합니다
4 cjcjm
감사합니다.
GIVE 50 MP 24 경구리
감사합니다. 영화 잘  볼게요~
16 distopia
수고하셨습니다.
GIVE 3 MP 1 파울라너
감사합니다
1 헤이콘타
고맙습니다.
8 ramses13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