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쥐 구조대 2 (The Rescuers Down Under, 1990) (ttml2smi + 추가번역)

자막자료실

생쥐 구조대 2 (The Rescuers Down Under, 1990) (ttml2smi + 추가번역)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898860
    줄거리 :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는 야생동물들의 친구 코디. 코디가 사는 호주의 황무지에는 수많은 야생동물들이 살고 있다. 그러나, 이들을 잡아 돈벌이를 하려는 밀렵꾼들이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어 항상 주위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코디는 이런 동물들이 덫에 걸리거나 함정에 빠지면 어디건 달려가서 그들을 구해주곤 한다. 그러던 어느날, 세계적 희귀 동물인 황금독수리가 밀렵꾼의 올가미에 걸려 꼼짝 못하게 되었다. 이를 코디가 높다란 절벽을 기어올라 구해주어, 황금독수리와 함께 하늘도 날고 둥지와 알들도 구경하며 신나는 시간을 보내다 돌아온다. 그런데, 집으로 돌아가던 중, 이번엔 코디가 함정에 빠지게 되었다. 잽싸게 달려온 밀렵꾼 맥리치가 궁색한 변명을 늘어놓으며 풀어주려던 순간, 독수리에게 선물받은 황금 깃털을 발견하고, 독수리를 잡고싶어진 맥리치는 그만 코디를 잡아가버리고 만다. 이 사건은 생쥐 구조대의 정보망을 통해 급속히 전세계로 퍼져 나가고, 위원회는 최고의 생쥐 구조대인 버나드와 비앙카를 급파한다. 수다스런 바다새 - 윌버를 타고 뉴욕에서 호주까지 날아온 버나드와 비앙카. 다행히 정글에 익숙한 제이크의 도움을 받아 험한 밀림 속을 헤쳐나간다.   한편,맥리치가 잡아온 동물들과 함께 황무지 폐광촌에 갇혀있던 코디는 열심히 탈출을 시도해보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그런데, 갑자기 맥리치가 이미 다른 사람이 황금 독수리를 잡아버려 더 이상 코디가 쓸모 없어졌다며 코디를 풀어준다. 이에 코디는 둥지에 홀로 남았을 독수리 알들이 걱정되어 서둘러 독수리 둥지로 향한다. 하지만, 이것은 맥리치의 얄팍한 계략으로, 독수리가 죽었다고 하면 코디가 독수리 알들을 구하러 둥지에 찾아갈 줄 알고 거짓말을 한 것이었다. 맥리치는 몰래 코디의 뒤를 밟아 독수리 둥지로 따라간다. 가까스로 코디를 찾아낸 비앙카와 버나드 구조대도 그들의 뒤를 쫓는다.마침내, 독수리 둥지에 도착한 코디. 독수리가 살아있음을 알자 몹시 기뻐하지만, 곧 음흉한 맥리치의 올가미가 날아와 독수리를 덥친다. 독수리도, 코디도, 비앙카와 제이크까지 모두 맥리치의 우리 안에 갇혀 버리고 만다. 이제 맥리치는 코디를 악어떼의 밥으로 던져버리려고 하는데, 과연 버나드는 이들을 구할 수 있을까?

==============================

 

생쥐구조대 2 ttml2smi 및 추가번역 자막입니다.

 

ttml 변환 후 네이버 영상과는 다르게 블루레이에는 추가된 영상이 있어

싱크 수정한 후 영자막 토대로 추가 발번역 했습니다.

(본문에 〈!-- 추가 번역 시작 --〉〈!-- 추가 번역 끝 --〉이라고 추가 번역된 부분 표시해 뒀습니다.)

 

23.976 프레임 / 01:17:08 영상에 맞습니다.

 

더 나은 자막을 위해 수정 및 배포는 자유입니다.

 

==============================

 

 

movie_image.jpg
 

Comments

41 나무꾼선배
고생하셨습니다. 재밌을 것 같네요.
S 비브라토
고맙습니다
S 푸른강산하
감사합니다.^^*
32 블랙이글
수고하셨습니다.^*^
23 십리바우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37 Rookie
감사합니다
20 빠깡
감사합니다
29 써니04™
몰랐던 작품이네요.
감사드립니다.
30 써써니니
수고 많으셨어요..!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39 범부
고맙습니다.
49 iratemotor
감사합니다~~
31 구름뫼
고맙습니다

추카추카 5 Lucky Point!

40 Daaak
1편과 함께 참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추카추카 17 Lucky Point!

47 CaMillo
고맙습니다 ^^*
26 naiman
고맙습니다.
26 그리피스
자막 감사합니다 ^^

추카추카 49 Lucky Point!

16 BearMan
수고하셨습니다 ^*^
18 FC서울
고맙습니다.

추카추카 19 Lucky Point!

26 landy3024
감사합니다 ~~
22 CINWEST
수고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20 빠깡
고맙습니다
3 metera
고맙습니다.
S BJCool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