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 릴레이션 (Gang.Related.1997.1080p.BluRay.AVC.DTS-HD.MA.5.1-FGT)

자막자료실

갱 릴레이션 (Gang.Related.1997.1080p.BluRay.AVC.DTS-HD.MA.5.1-FGT)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892133
    줄거리 : 대도시의 부패 경찰 디빈치(Divinci: 제임스 벨루치 분)와 로드리게즈(Rodriguez: 투팍 샤크 분)는 경찰 증거물실에서 빼낸 마약을 딜러에게 판매한 다음 딜러를 살해하고 그 마약을 빼앗아 다시 판매하면서 이익을 챙긴다. 갱이 개입된 사건으로 위장하여 수사망을 피한 이들은 10차례의 거래까지 성공한다. 더 많은 돈을 벌어 남은 여생을 하와이에서 보낼 계획을 갖고 있는 디빈치와 노름 빚을 청산하고자 하는 로드리게즈는 11번째 거래에 착수한다. 디빈치의 여자 친구 신시아(Cynthia: 레나 로촌 분)를 미끼로 한 남자를 유인한 이들은 마약을 팔고 그를 살해한다.   그러나 그가 마약 단속국의 비밀요원으로 밝혀지자 당황한 이들은 용의자를 찾지만 유력한 용의자들 모두 알리바이가 확인된다. 결국 무고한 사람에게 혐의를 덮어 씌우기로 한 이들은 신시아의 집 앞에 머물던 정체불명의 거지를 지목한다. 이들은 자신들이 했던 일을 그가 한 것처럼 그의 머리 속에 각인시켜 입건하고 그를 범죄현장에서 목격했다는 위증을 하도록 신시아를 설득하한다. 그러나 심한 알콜중독 증세와 자신의 이름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거지의 정신상태를 의심한 엘리엇(Elliot Goff: 데이비드 페이머 분)은 정신이상을 이유로 그의 무죄를 주장한다.   한편 거지의 친형은 우연한 기회에 변호사를 통해 죽은 줄 알았던 외과의사인 동생 윌리엄(William: 데니스 퀘이드 분)의 소식을 듣는다. 윌리엄, 즉 정체불명의 거지가 위험에 처한 사실을 알게된 그는 유능한 변호사 베일러(Arthur Baylor: 제임스 얼 존스 분)를 고용하여 동생의 변호에 나선다. 베일러의 노련한 심문으로 신시아가 자신들의 범행을 밝힐 것이라고 믿게 된 디빈치와 로드리게즈는 그녀를 죽일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로드리게즈가 도청 장치를 달고 온 것을 알게 된 디빈치는 도망치고 집에 돌아온 로드리게즈는 고리대금업자에게 살해된다. 윌리엄과 신시아가 자유의 몸으로 풀려난 4개월 뒤, 잠적했던 디빈치는 자신을 배신한 신시아에게 복수를 하고 달아나는데.

갱 릴레이션, 영 섭 자막입니다. (아쉽게도 한글 자막이 없는 것 같네요.)

 

제임스 벨루시, 투팍, 데이스 퀘이드 등이 출연한 작품입니다. 

(투팍의 유작 중 하나입니다. 랩퍼였던 투팍은 25세에 요절한 아타까운 뮤지션입니다.)

 

첫번째는 원본에서 추출한 영 섭입니다. (노래, 랩 가사를 남겨 두었습니다.)

두번째는 랩 부분이 빠진 영 자막입니다.

섭 자막도 첨부합니다.

 

 

afa2519de759bbe5fba20dae18c19f3c_1469143086_9593.jpg
 

 

Comments

41 나무꾼선배
ㅋㅋㅋ 핑크돌이 좋아하시나보네요.
27 블루와인
엡.. 나 쟤 넘 귀여워서 랩업 할꺼에요!!!!

추카추카 50 Lucky Point!

27 블루와인
>>ㅣ악!
41 나무꾼선배
결국은...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추카추카 41 Lucky Point!

41 나무꾼선배
28 이야호
41 나무꾼선배
다시 살아나고 계시는군요.
16 BearMan
영문을 올리신걸 보니 영화가 괜찮은 모양이죠?
수고하셨습니다 ^^
41 나무꾼선배
수고는요.
As.Above.So.Below.2014.Bluray.1080p.DTS-HD-7.1.x264-Grym 이거 영상 구했네요. 잘보겠습니다.
27 블루와인
요로코롬 릴까지 자세한 설명을 하신 것은 BearMan님에게 하는 청탁으로 알고 신고 들어갑니다~
삐뽀삐뽀~~
41 나무꾼선배
이미 베어맨 님이 제작해서 올리건데유...
41 나무꾼선배
아니 그리고... 왜 댓글을 전부 자세히 읽어보시는 겁니까?
27 블루와인
그냥... 내 댓글이 보이는데 있는 댓글들을 그럼 무시해야 합니까??
저처럼 소심하고 여린 마음의 소유자는 그렇게 못한답니다...
41 나무꾼선배
소심... 여린...
30 가일123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41 나무꾼선배
수고는요. 영자막이라 면목없네요.
14 토렝매냐
감사합니다

추카추카 32 Lucky Point!

41 나무꾼선배
네네... 럭키로 행복한 주말되세요.
13 카카야
자막 감사합니다
41 나무꾼선배
더운데 쉬엄쉬엄 일하세요.
34 진트
날씨가  따땃하이  조쿠만요
이 그림 보니  수박이 먹고싶어지네요
41 나무꾼선배
조금 드세요.
26 landy3024
감사합니다 ~~
41 나무꾼선배
알 파치노... 인상적이시네요.
11 Radioheadism
감사합니다~! :)
41 나무꾼선배
영자막이라 아쉽네요.
17 byNATURE
놀랬습니다. 영자막이라 아쉽네요.ㅠㅠ
41 나무꾼선배
혹시 번역이라도 하실 분이 계실까 싶었는데 역시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