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대의 시간 (The Time Of The Wolf, 2003)

자막자료실

늑대의 시간 (The Time Of The Wolf, 2003)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861406
    줄거리 : <피아니스트 Piano Teacher>의 미카엘 하네케 감독의 2003년 깐느 경쟁부문 진출작. 한 가족의 경험으로부터 시작된 세기말의 징후는 점점 더 큰 아가리를 벌리며 세상을 혼돈과 공포속에 빠뜨린다. 이자벨 위페르, 올리비에 고메, 빠뜨리스 쉐로, 베아트리스 달 등 프랑스의 올스타가 총출동하는 빛나는 캐스팅!   안나와 그녀의 가족들은 시골집에 도착해서 그들의 집이 낯선 사람들에게 이미 점거당한 사실을 발견한다. 그리고 그녀의 남편을 죽게 만든 이 대치 상황은 고통스러움을 배우는 학습 과정의 시작일 뿐이다. 폭력적이고 설명되어질 수 없는 사건들은 이 세계 어느 곳에서나 일어나고 있다. 어느 것도 지금과 똑같지 않을 뿐이다. 영화는 한 가족의 이야기로 시작되다가 곧 묵시록으로 그 모습을 드러낸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희생에 관한 이야기이자 한 성인에 관한 이야기기도 하다. 이 영화에는 안나 역의 이자벨 위페르와 베아트리체 달 그리고 칸 영화제 남우 조연상 수상 경력의 벨기에 배우 올리비에 구르메 등의 배우들이 열연한다.
자료실에 올려진 영문 자막이 불완전한 버전이었네요.
태름아버지 님이 번역한 한글 자막도 이 영문 자막을 토대로 만든거라 이상한 부분이 그대로 반영되어 있고요.

기존 번역된 자막을 참조해서 약간씩만 수정하면 될 듯 해요. 
시간은 많이 안 걸릴 듯,,,
시간 나시는 분이 새로 작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mments

28 이야호
고맙습니다.
47 CaMillo
고맙습니다.
30 써써니니
수고 하셨습니다.
14 토렝매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