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자료실

헤라클레스-레전드 비긴즈 (The.Legend.of.Hercules.2014.1080p.Blu-ray.AVC.DTS-HD.MA-Thyrso10)

http://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824919

sub2smi by 블랙이글 님 자막입니다.
원본 영상에 맞춰서 싱크만 밀었습니다.
네이버 평점 보다도 못한 영화입니다.
다이하드2 등을 찍었던 '레니 할린' 감독 작품이라는 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무더위에 이열치열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movie_imageCARQBZTC.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Comments

28 영화여행
알로하라~ 에서 소원을 말해보라구!

글만 남기고 갈랬더니 그새 날로 드셨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먼저 갑니다 ㅎㅎ
28 영화여행
두번째 들렸다 갑니다~
일찍 주무세요 ㅋㅋ
S 나무꾼선배
네... ㅋㅋ
10 Retroboy
열대야의 불면증을 날려 줄 영화로 추천...ㅋ
레니 할린은 완전히 감을 잃은 듯 해요. 아니면 90년대의 감에 머물러 있는 건지...
10 곰바우
이 영화보고 빡쳐던 기억이..ㅋㅋㅋ

수고 많으셨습니다..^^
3 꼬꼬랑1
수고하셨습니다.
4 자기앞의생
감사합니다. ^^
17 duja
자막 감사합니다 ^^
1 블루리본
감사합니다.수고하셨어요~^^
2 백반장
감사 합니다... 3D 파일을 가지고 있는데 자막이 개판이라 미루고 있었는데 감사히 잘 보겠습니다...
별 기대는 않하는 영화지만 3D빨로 함 보려구요...
S 나무꾼선배
더 실망하실지도... ㅎㅎ
주인공들 생김새가 문제네요. 그걸 3D로 현실감있게 보면 더 실망하실 것 같네요.^^
23 백마
감사합니다^^
9 조이데이
감사합니다^^
3 동대문사또
번역 잘 된 파일이군요. 감사드립니다. 잘 보겠습니다.
1 이재형
감사합니다 ^^
14 실룩이
2년전에 올리셨는데 ㅎ 음 저는 얼마전 확장판으로 Grym릴 (1시간41분35초)을 받았는데요.
이거랑 맞을지 모르겠네요.작업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14 실룩이
ㅎㅎ 제가 착각했네요..제가 찾는 영화는 브렛 래트너가 감독한 <허큘리스 (Hercules),2014>인데 확장판 자막은 없나 보네요.
S 나무꾼선배
확장판 받으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