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말리는 첩보원 (The.Man.Who.Knew.Too.Little.1997.720p.BluRay.x264-CtrlHD)

자막자료실

못말리는 첩보원 (The.Man.Who.Knew.Too.Little.1997.720p.BluRay.x264-CtrlHD)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807414

자막 제작 - 윤승우
 
 
기존 자막...
 
텍스트 상태로 오탈자 및 띄어쓰기 교정봤습니다. (제작자 수정 허용 - 단, 내용은 손 안됨.)
 
릴에 맞게 싱크 조정했습니다.
 
 
# 이 영화는 '빌 머레이'가 주연한 작품입니다. 빌 머레이는 희극 배우입니다.
  희극 배우들의 작품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곤 합니다. 그냥 머리 복잡할 때는 이런 영화가 딱이지 싶습니다.
  (제임스 벨루시, 로빈 윌리엄스, 스티브 마틴 그리고 짐 캐리, 벤 스틸러 까지...)
 
참고로 말씀드리면, 이 자막은 종료 싱크가 많이 생략이 돼있습니다.
다음 시작 싱크가 종료 싱크를 대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자막이 조금 어수선하게 지나가기도 합니다. (일부 눈에 거슬리는 부분만 수정)
최대한 영문 섭에 싱크를 맞추었기 때문에 내용을 파악하는 데는 어려움은 없을 것입니다.
 
최근 섭 자막처럼 맞추기는 정말 힘들지 싶습니다. 이 정도로 수정하는 데도 하루가 걸렸습니다.
 
이런 新 고전(VHS 시대) 영화는 이렇게라도, 자막 만들어 주신 분들 거 수정해서 보지 않으면 보기 힘들 것입니다.
이런 영화 기다리시는 분들께 너그러이 양해 바랍니다. 다시 한번 자막 제작해주신 분께 감사드립니다.
 
 
 
 

Comments

11 치키초코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복 하시고 상쾌한 휴일 하루가 되세요 감사합니다.
16 뭐하라고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겁니다.
S rayphie
고맙습니다.
S BJCool
감사합니다
13 자강두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