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넬리 (Farinelli The Castrato, Farinelli: Il Castrato, 1994)

자막자료실

파리넬리 (Farinelli The Castrato, Farinelli: Il Castrato, 1994)

https://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776505
    줄거리 : 1728년 나폴리의 한 광장. 카스트라토(거세된 남자 소프라노 가수), 파리넬리가 트럼펫 연주자와 대결을 벌인다. '파리넬리의 목소리'와 '트럼펫 소리'가 각자 지닌 기교와 음역을 넘어 절정에 달하자 군중들은 흥분하기 시작한다. 마침내 무릎을 꿇고 마는 트럼펫 연주자.    이 날 나폴리에서 파리넬리는 영국왕실의 공인 작곡가인 헨델과 첫번째 만남을 갖는다. 헨델은 파리넬리에게 영국으로 함께 갈 것을 제안하지만 리카르도는 파리넬리를 빼앗길 것 같은 두려움에 이를 좌절시킨다. 유럽 순회공연에서 여러 해 동안 형제는 유럽의 각 나라를 돌며 엄청난 성공을 거둔다. 신의 모습으로 치장한 파리넬리가 영혼을 뒤흔드는 목소리로 노래하면 여자들은 기절하고 남자들마저 환호했다. 모든 여자들에게 사랑을 받지만 파리넬리는 어떤 여자에게도 진정한 사랑을 줄 수가 없다. 거세에 대한 열등감에 시달리는 파리넬리. 형 리카르도는 그런 그를 마약으로 위로하며 거세는 중병에 시달리는 어린 파리넬리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이루어진 일이라고 거짓말한다. 파리넬리는 여자를 유혹하지만 사랑을 나누는 것은 그의 형 리카르도다. 형 리카르도는 자신의 음악만을 연주할 악기로서 파리넬리를 이용하지만, 형의 얄팍한 음악에 환멸을 느낀 파리넬리는 동시대 가장 위대한 음악가였던 헨델의 음악을 노래하고 싶어하는 열망에 사로잡히고, 그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알렉산드라는 파리넬리를 위해 헨델의 악보를 훔쳐내기에 이른다.
BD Sup2Sub입니다. DVD와는 번역이 달라서 업합니다. 갈수록 내 시간이 줄어드는군요. 인생사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farinelli.1994.bluray.cover.jpg

 
 

Comments

40 Daaak
감사합니다.

누구의 삶이나 씁쓸하고 신 부분이 있죠.
화이팅 하자고요.
26 로카롤라
고생하셨습니다~
1 겨울그림
고맙습니다

원데이때 구매해 놓고 뜯지도 않았네요
Daaak님 말씀이 공감갑니다
누구에게나 고민과 아픔은 있겠죠...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1 세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인데. 감사합니다~
저는 제 시간을 이렇게 보내도 되는지 요즘 고민되고 있네요. ^^;
1 Gregcho
감사합니다...
역경 없는 삶은 의미가 없지 않을까요...
홧팅 !!!!
4 skskskksk
감사합니다!! 화이팅 !!!!!
1 tyrr
번역에 오류가 좀 있고 매끄럽지가 않네요.

대사에 좀더 집중하고 싶은 분들은 밑에 dvd 자막으로 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20 pupukim
감사합니다.